CMB 스포츠, 2021 시즌 한화이글스 홈 경기 생중계

CMB 스포츠, 2021 시즌 한화이글스 홈 경기 생중계

9일 홈 개막전 허태정 대전시장 특별게스트 출연

  • 승인 2021-04-08 14:49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CMB, 프로야구 생중계
CMB(회장 이한담)가 한화이글스의 올 시즌 홈 경기에 대한 생중계에 나선다.

올해로 12년째 한화이글스 홈경기를 생중계하며 시청자와 소통해온 CMB는 올 시즌도 한화이글스 편애중계와 문자 메시지 등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등에 힘쓸 예정이다.

이번 중계는 4월 9일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총 72경기를 진행하며, 올 시즌도 어김없이 시청자와 소통하는 무료 문자 응원메시지(1666-5402)도 운영한다.

매 경기마다 중계석에 특별게스트를 초대해 재미를 더하게 되며, 9일 홈 개막전에는 허태정 대전시장이 출연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에게 위로와 당부를 전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시청자에게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던 박종훈 캐스터와 이효봉 해설위원이 이번 시즌도 책임지며, 응원 문자 메시지에 참여한 시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된다.

CMB 이한담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이 집에서 한화이글스 홈경기를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특색있고 재미있는 중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체육포럼, 2027 하계 U대회 충청권 공동유치 지지 선언
  2. 대전 골령골 내달 유해 발굴 앞 진혼제… 허 시장, 적극지원 약속
  3. 연속 매진 행렬! 대전하나시티즌 5월 홈경기 티켓 오픈
  4. [문화리뷰] 베일 벗은 ‘적벽대전’, “대전역사 재조명 의미vs스토리텔링 부족” 의견 엇갈려
  5. 국비지원 선정됐지만 지자체 "예산 없어"... 지역예술단체 공연 '좌초' 위기
  1. [날씨] 당분간 대기 건조...기온 어제보다 낮아요
  2. 골린이의 똑딱이 도전! 레슨프로 박현경과 함께하는 골프로그! 골린이 100일만에 필드보내기(3)
  3. [올랑올랑 새책] 이곳에 볕이 잘 듭니다
  4. 봉안당 아너스톤 BI,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영예
  5. 경찰, 여아 사망관련 어린이집 원장 영장 재신청 한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