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9일(음력 8월 7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9일(음력 8월 7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09-09 13:48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9일(음력 8월 7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미혼자는 금년에 배필을 만날 수 있으나 생일이 짝수인 자만 해당된다. ㅂ ` ㅇ ` ㅈ ` ㅊ성씨도 5 ` 6 ` 8 ` 11월생은 더욱 확률이 크겠다. 단, 동업자나 직장 동료와 시비가 우려된다. 금융 ` 자동차 ` 매매 ` 반도체 업자는 수입도 있지만 지출도 크다.



▶ 소띠



2 ` 8 ` 11월생 버릴 것은 빨리 버리고 잡을 것은 빨리 잡는 것이 좋겠다. 주인도 아니면서 주인 역할 하면 힘만 들 수. 책임질 일은 삼갈 것. 토끼 ` 용 ` 돼지띠 모르게 일하는 것 있으면 더욱 확실하게 하라. 어둠에서 밝음이 온다.



▶범띠

자식 농사는 잘 되었으나 외로운 격. 여식은 비대증에 조심함이 좋겠다. 3 ` 5 ` 6 ` 10월생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착수하면 어떨지. ㄴ ` ㅈ ` ㅎ성씨 토끼 ` 말 ` 닭띠를 잡으려면 진실과 용기가 그를 잡을 수 있다. 마음만으로는 떠나 버린다.



▶ 토끼띠

꼬리가 길면 잡히게 마련이다.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알 것. 토끼 ` 양 ` 닭띠의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 볼 것. 4 ` 7 ` 9월생으로 지출도 많고 명예에 금이 가고 있다. 정치 ` 건축 ` 유가증권 ` 투기업 종사자는 오늘 늦은 시간에는 문단속 철저히 할 것.



▶용띠

배운 것이 부족하다고 더 배우려는 정신은 좋으나 이성 간에 긴 만남은 피함이 좋겠다. 1 ` 6 ` 8월생은 유혹의 귀를 조심할 것. 시멘트 ` 제강 ` 금융 ` 자연개발 ` 금속 판매자는 물건을 비축해 둬야 할 때다. 어부가 그물이 없어 고기 못 잡는 격.



▶뱀띠

돈을 벌려면 무엇이든 자신감을 가져라. 1 ` 4 ` 6 ` 9월생 둘이 있어도 힘은 혼자 있는 격. 용 ` 말 ` 개띠는 신경만 쓰게 하고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을 수. 주말에 레져 ` 여행 ` 낚시 약속은 하지 말 것. 위험이 따르는 날이 되겠다.



▶ 말띠

스스로 자신을 낮추는 행위는 하지 말고 움츠려 들지도 말라. ㅂ ` ㅇ ` ㅊ성씨 노동의 대가를 바라지 않고 쉽게 부를 잡으려는 마음에서 벗어나라. 감나무 밑에 감 떨어지기 기다리다 지치는 줄 왜 모르는가. 지나간 시간 되돌릴 수 없음을 알라.



▶양띠

뜻은 높지만 금전에 고통이 따르니 잘못 허황된 마음을 가질 수. ㅁ ` ㅇ ` ㅊ성씨 자신의 마음을 자제할 줄 아는 자만이 큰일을 할 수 있음을 알 것. 2 ` 4 ` 6 ` 8월생 나만의 욕심보다 상대를 포용할 줄 아는 미덕을 보여라. 쥐 ` 토끼 ` 말띠가 귀인.



▶원숭이띠

5 ` 8 ` 12월생 자만심은 상대를 기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겸손함도 성공의 지름길임을 알 것. ㄴ ` ㅂ ` ㅅ ` ㅎ성씨 친지나 친구로부터 금전 부탁해오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격. 말 한마디로 천냥 빛을 갚는다는 말처럼 웃음으로 거절함이 좋겠다.



▶ 닭띠

약속한 것은 꼭 지켜 신용을 재산으로 삼을 것. 하는 일 점차적으로 본궤도에 오를 수. ㄱ ` ㅁ ` ㅂ ` ㅇ성씨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대로 밀고 나감이 좋겠다. 1 ` 2 ` 3월생 동 ` 북쪽이 길. 푸른색으로 단장하여 자신감을 가질 것.



▶ 개띠

서로가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고 사는 사람이야 말고 가장 불행한 삶을 살고 있음을 알라. ㄴ ` ㅅ ` ㅇ성씨 믿음이야말로 불화를 물리칠 수 있는 힘임을 알고 실천할 것. 2 ` 6 ` 8 ` 11월생 고집대로만 일 처리 하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섬이 좋겠다.



▶돼지띠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져 가정에 파문이 일어날 수. 한마디 말이라도 겸손을 겸비한다면 부부에는 사랑으로 감싸게 됨을 알 것. 2 ` 7 ` 11월생 상대로부터 오해받을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음이 좋겠다. 북 ` 서쪽 길 ㄱ ` ㄴ ` ㅇ성씨는 언행조심.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방학 땐 교사 없이 오롯이…' 파업 나선 대전 유치원 방과후과정 전담사 처우 수면 위로
  2. 제1회 국제파크골프연합회장배 스크린파크골프대회 성료
  3. 정부 유류세 인하조치 이달 말 종료 "기름 가득 채우세요"
  4. '경기도 광역교통망 개선-철도망 중심’ 국회 토론회
  5. [2025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 전형식 충남도 정무부지사 "안전지식 체득하는 시간되길"
  1. 2025년 한국수어통역방송 품질 향상 종합 세미나
  2. [2025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 남도현 충남교육청 기획국장 "안전지식 마음껏 뽐내길"
  3. [2025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 학년을 뛰어넘은 집중력… 15개 시군 안전지식 최강자들 치열한 접전
  4. [2025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 중도일보 사장 "여러분들은 이미 안전지식 챔피언"
  5. 손소리복지관.우송&굿모닝보청기, 청각장애인 청력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헤드라인 뉴스


국민의힘 대전-충남 통합 엇박자…동력저하 우려

국민의힘 대전-충남 통합 엇박자…동력저하 우려

대전 충남 통합이 내년 지방선거 승패를 결정짓는 여야의 최대 승부처 중 하나로 떠오른 가운데 국민의힘 내부에서 엇박자 행보가 우려되고 있다. 애초 통합론을 처음 들고나온 이장우 대전시장과 김태흠 충남지사 등은 이슈 선점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 초당적 협력 의지를 보이고 있다. 반면, 보수 야당 지도부는 찬성도 반대도 아닌 밋밋한 스탠스로 일관하면서 정부 여당 때리기에만 방점을 찍는 모양새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2일 대전 충남 통합과 관련 "통일교 게이트를 덮으려는 이슈 전환용은 아닌지, 대통령이 관권선거에 시동을 거는 것은 아..

대전의 스타 류현진.오상욱, 꿈씨 패밀리를 만나다
대전의 스타 류현진.오상욱, 꿈씨 패밀리를 만나다

대전의 대표 스포츠 스타인 한화이글스 류현진 선수·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꿈씨패밀리의 콜라보 굿즈가 23일 출시된다. 22일 대전시에 따르면 시는 7월 류현진 선수와 오상욱 선수의 소속사, 대전관광공사, 대전디자인진흥원과 함께 '류현진·오상욱×꿈씨패밀리 굿즈 공동브랜딩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선수별 품목 디자인을 완성했고, 대전관광공사가 제작과 유통, 판매를 맡았다. "우주올림픽 준비 대작전! 꿈씨패밀리 지구 특훈 모험!"이라는 스토리텔링으로, 각 캐릭터는 선수 특유의 귀여움과 훈훈..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확정, 2026년 이렇게 조성한다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확정, 2026년 이렇게 조성한다

에이앤유디자인그룹건축사사무소의 '모두가 만드는 미래'가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국제공모 최종 당선작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강주엽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은 22일 오전 10시 30분 어진동 정부세종청사 중앙동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와 관련한 진행 상황과 결과를 공표했다. 이번 공모는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직무대행 이상욱. 이하 LH)와 공동으로 추진했다. 당선작은 행복도시의 자연 경관을 우리 고유의 풍경인 '산수(山水)'로 해석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적 풍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주요 특징은 △국가상징구역을 관통하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동지 팥죽 새알 만들어요’ ‘동지 팥죽 새알 만들어요’

  • 신나는 스케이트 신나는 스케이트

  •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