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10월 25일(음력 9월 23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10월 25일(음력 9월 23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10-24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10월 25일(음력 9월 23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3 ` 4 ` 5 ` 6월생은 아무도 자기의 심정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 있을 것이다. 오늘은 파란색 옷으로 단장하면 당신의 돋보이겠다. ㄱ ` ㅁ ` ㅎ성씨는 여인의 도움을 받지 말 것. 조건이 붙을 수. 어려움은 자기의 노력으로 성취하도록.



▶ 소띠



새로운 계획에 좋은 결과 있을 듯. 10 ` 11 ` 12월생은 더욱더 전진하라. 비가 온 후에 땅이 굳어지듯이 이제는 흔들림 없이 잘 될 것이다. 단, 서쪽에서의 거래는 가능한 피할 것. ㄴ ` ㄹ ` ㅇ성씨 직장인은 해외 연수를 떠날 기회를 얻을 듯. 동 ` 남쪽 길.



▶범띠

현재는 답답하더라도 점차로 모든 일이 번영할 운. 1 ` 3 ` 7 ` 8월생은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 위치를 확보하고 있어야겠다. ㄱ ` ㅊ ` ㅎ성씨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 ` 남쪽이 길하고 백색 ` 검정색옷을 입어라. 오늘은 무채색옷이 어울린다.



▶ 토끼띠

남녀 간 이성을 이용해서 자신의 이익을 챙기려 듬은 재앙을 부르는 격. 1 ` 3 ` 7월생은 범 ` 원숭이띠가 원망할 수 있으니 뒤처리 잘할 것. 중상모략을 지혜롭게 피해감이 좋겠다. ㅅ ` ㅇ ` ㅍ성씨는 부모 친지간의 눈치싸움으로 피곤한 날이구나.



▶용띠

매사가 순탄하니 1 ` 3 ` 7 ` 8월생은 무모한 일에 손대면 실패를 자초하게 됨. 있는 자리를 그대로 지켜라. 그래야 길하다. ㅁ ` ㅅ ` ㅎ성씨 불륜의 사랑은 일생동안 후회할 일 생기니 정리함이 좋을 듯. 지나고 나면 일시적 감정이었음을 알게 된다.



▶뱀띠

노력하면 하는 대로 수확한다고 1 ` 4 ` 6 ` 10월생은 과욕을 부리기 쉬운데 작은 것을 소홀히 하면 안 된다. 아직 욕심을 내기엔 시기상조. 직장인은 겸손한 태도를 견지하라. 자칫 거만해 보일 수 있다는 걸 염두에 둘 것. ㅇ ` ㅎ성씨는 건강조심.



▶ 말띠

ㄱ ` ㅅ ` ㅇ성씨는 유혹을 멀리하라. 돌이킬 수 없는 일 생길 수. 쥐 ` 소 ` 토끼띠를 가까이 하지 말 것. 당신과 좋을게 없다. 직장인 1 ` 4 ` 6 ` 8월생은 조금만 양보하는 태도를 보여도 언쟁은 피할 수 있음을 알라. 고집을 부리거나 자기 주장만하면 다툼 생길 듯.



▶양띠

고통으로 얻은 사람을 5 ` 7 ` 10월생은 소중히 여겨라. 상대가 마음 상하지 않도록 배려해 줌이 좋겠다. 요즘 둘 사이에 대화가 너무 없었던 것은 아닌지. 오늘 그 기회를 당신이 만들어 볼 것. ㅁ ` ㅍ성씨 사업가는 기회가 항상 있는게 아님을 염두에 두라.



▶원숭이띠

때는 항상 당신을 위해 기다리지 않는다. 2 ` 3 ` 8 ` 9월생은 오늘 동 ` 북간에서 들어온 제의는 수락하는게 좋을 듯. 그리고 신념을 굽히지 말고 인내로 전진하면 모든 일이 성사될 운임을 명심할 것. ㄱ ` ㅇ성씨는 쥐 ` 용띠의 조언을 무시하지 마라.



▶ 닭띠

마음과 같이 순리대로 풀리지 않으니 4 ` 9 ` 10월생 직장인과 사업가는 걱정이 태산 같다. 어려운 점을 혼자 고민 말고 당분간 뱀띠 친구에게 털어 놓아라. 지혜로운 친구니까 그의 조언을 따름이 좋을 듯. ㅅ ` ㅈ ` ㅊ성씨는 건강 조심 할 것.



▶ 개띠

영업관계의 일을 하는 1 ` 5 ` 7 ` 10월생은 상대를 설득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중요. 뜻밖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5월생은 영업이 잘 맞지는 않으나 목표를 정해 놓고 우선 상대가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 듯. 힘내라.



▶돼지띠

소자본 투자로 2 ` 3 ` 5 ` 11월생은 큰 이익을 얻게 된다. 공직자는 문서에 이익이 따르는 날이고 주부는 살림 재미를 느끼는 하루. 또한 자손의 기쁨수 따름. ㅁ ` ㅅ ` ㅎ성씨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자는 구인광고에 서 ` 북간 방향이라면 응시해 보라.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충남대 의예과 올해 3월 세종 공동캠퍼스 이전
  2. 대전시 국과장 수시인사 진행
  3. 기록원 없는 대전·충남 정체성마저 잃을라…아카이브즈 시민 운동 첫발
  4. [중도초대석]"의사이잖아요" 응급실·수술실 지키는 배장호 건양대병원장
  5.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 KAIST에 59억 추가 기부… 누적 603억 원
  1. 대전대, 현장·글로벌·창업으로 '바이오헬스 인재 2.0' 키운다
  2. 공실의 늪 빠진 '나성동 상권'… 2026 희망 요소는
  3. 대법원 상고제기 끝에 삼성전자 기술 탈취시도 유죄 선고
  4. 대전충남 통합 입법 개문발차…"정부案 미흡 파격특례 관철해야"
  5. 대전·충남 어린이교통사고, 5년만에 700건 밑으로 떨어졌다

헤드라인 뉴스


학생 줄고 가격경쟁 밀리고… 자취 감춘 학교앞 문구점들

학생 줄고 가격경쟁 밀리고… 자취 감춘 학교앞 문구점들

학교 앞 터줏대감 역할을 하던 문구점이 자취를 감추고 있다. 학교 준비물과 간단한 간식 등을 판매하던 문구점이 학령인구 감소와 온라인 구매 활성화, 대형 문구 판매점 등에 밀려 사라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19일 국세통계포털에 따르면, 2025년 11월 기준 대전 문구점은 325곳으로 집계됐다. 2017년 11월 한때 365곳까지 늘어났던 대전지역 문구점 수는 매년 지속적인 하향세를 보이며 감소 폭이 확대되고 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인근 등지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문구점이 점차 줄어드는 데는 복합적인 요인이 작용하고 있다. 우..

개인회생 신청 1만건 넘어선 대전, 회생전문법원 3월 문연다
개인회생 신청 1만건 넘어선 대전, 회생전문법원 3월 문연다

충청권에서 발생한 파산과 도산, 개인회생 신청 사건을 전담할 대전회생법원이 3월 개원한다. 대전지방법원에 접수되는 개인 회생이 연간 1만 건을 넘어서면서 내년에는 서구 둔산동 옛 한국농어촌공사 빌딩을 대전회생법원 청사로 활용하기 위한 리모델링에도 착수했다. 대법원은 오는 3월 현재 대전지방법원 별관 4층 자리에 대전회생법원을 우선 개원해 운영하고, 2027년 서구 둔산동 옛 한국농어촌공사 대전충남본부 건물로 대전회생법원을 이전할 예정이다. 옛 한국농어촌공사 대전충남본부에 마련되는 대전회생법원 청사는 법원장과 법관 9명 등 89명이..

충남·북 지자체 공무원 절반 이상 "인구 감소·지방 소멸 위험 수준 높아"
충남·북 지자체 공무원 절반 이상 "인구 감소·지방 소멸 위험 수준 높아"

충남·북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절반 이상은 인구 감소와 지방소멸 위험 수준이 '높다'고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비수도권 지자체 공무원 응답으로 보면 77%에 달해 산업·고용 중심의 대응 전환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19일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이 지자체를 대상으로 한 인구감소·지방소멸 현황 및 과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비수도권 지자체 공무원의 77%는 현재 지역의 인구감소 및 지방소멸 위험 수준이 '높다'고 평가했다. 반면, 위험 수준이 '낮다'고 응답한 비율은 6%에 그쳤다. 이번 조사는 수도권..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통행 방해하는 이륜차 통행 방해하는 이륜차

  • ‘대한(大寒)부터 강추위 온다’ ‘대한(大寒)부터 강추위 온다’

  • 눈과 함께 휴일 만끽 눈과 함께 휴일 만끽

  • 3월부터 바뀌는 운전면허증 사진 규정 3월부터 바뀌는 운전면허증 사진 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