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11월 7일(음력 10월 7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11월 7일(음력 10월 7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4-11-06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11월 7일(음력 10월 7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하나가 둘이 되어서 협력을 이루는 운이지만 ㅂ ` ㅊ ` ㅎ성씨는 본인에게 도움 주는 자와 멀어지는 격. 좀 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 2 ` 6 ` 7 ` 10월생 같이 사는 사람과 작은 오해가 있으면 침묵을 지키지 말고 대화로서 풀고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갈 것.



▶ 소띠



이럴까 저럴까 두 갈래 길에서 헤메는 격. 1 ` 3 ` 12월생 현재 자신이 처한 위치를 생각하며 분수를 지키는 길만이 본인과 가정을 위하는 길이다. ㄱ ` ㅅ ` ㅇ성씨 지나친 연상이녀 안하를 두고 갈등 겪는 수. 서두르지 말고 지켜보며 결정해도 늦지 않겠다.



▶범띠

어깨는 점점 무거워 지는데 가지고 싶은 것 다 가지려다 애정도 사업도 실패를 거듭할 수 있으니 2 ` 5 ` 9월생은 마음부터 정리하라. 지금은 애정이니 사랑이니 넋두리하며 쫓아다닐 때가 아니다. 벌려 놓은 일 더 큰 것을 위해 좀 더 힘쓸 것. 파란색이 길.



▶ 토끼띠

혼자만의 생각으로 천하를 얻을듯하나 꿈인 것을 ㅃ·ㄹ리 깨달아라. ㄱ ` ㅁ ` ㅎ성씨 하늘에 뜬구름 잡는 식의 허황된 꿈은 버리고 내실을 기한다면 사업이 길할 수. 4 ` 7 ` 9월생 한번 의심하게 되면 작은 것까지 의심하는 습관이 됨을 알 것.



▶용띠

사람 낳고 돈 있지 돈 있고 사람 있는게 아니니 1 ` 2 ` 7월생은 가정에 좀 더 신경 쓰고 가족의 건강에도 관심을 가질 것. ㅂ ` ㅈ ` ㅍ성씨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자존심을 강하게 나타냈지만 남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미덕이 필요. 동 ` 서쪽이 길방향.



▶뱀띠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시작하듯 사업도 애정도 새로 시작하는 기분으로 재도전할 것. 5 ` 11 ` 12월생 운세가 교체되는 과정이므로 정신적인 압박감에 사로잡혀서 모든 일이 서수선하겠지만 고비를 슬기롭게 넘기면 좋은 일은 또다시 온다. 용기를 가질 것.



▶ 말띠

옳고 그름을 잘 판단하라. 모든 화는 행동도 중요하지만 언행으로부터 생기는 법. ㄹ ` ㅇ ` ㅈ성씨 내 것도 아닌 남의 것으로 인심 쓰려다 화를 불러일으킬 수. 3 ` 6 ` 9월생 강제보다는 협력을 이루어라. 범 ` 토끼 ` 닭띠의 친분을 돈독히 할 것.



▶양띠

자신의 자존심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려 들지 말고 남의 의견도 들어주는 습관을 가져야 할 때. 2 ` 7 ` 9 ` 11월생 가저을 지키지 못하고 분별없이 아무나 사랑하는 것은 용서 받을 수 없는 일. ㄱ ` ㅅ ` ㅎ성씨 자녀들에게 가르침이 무엇인가 생각하라. 빨간색이 길.



▶원숭이띠

현실에 충실하면서 잘못된 것 반성하는 자세야 말로 자신을 위하는 최선의 길이다. ㅂ ` ㅅ ` ㅇ성씨 혼자 할 일과 둘이서 할 일을 구분하라. 힘이 겨울 때는 동 ` 남쪽의 1 ` 7 ` 11월생의 도움을 받을 것. 필요 이상의 불만은 금물. 자영업 ` 의류 ` 도매업은 길.



▶ 닭띠

자신만 생각하고 가정을 등한시 하다 큰 코 다칠 수. 생활 그 자체는 완벽 할 수 없다. ㄱ ` ㄴ ` ㅈ성씨 내 것으로 만족을 느끼고 사랑할 줄 알아야 미래에 서광이 비칠 운. 2 ` 6 ` 9월생 쥐 ` 토끼 ` 말띠와 서로 보완해서 지켜 나가야 할 때다. 파란색이 행운.



▶ 개띠

어느 곳에서든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하지만 남 ` 북쪽 사람과 협력을 이루어라. 서서히 문이 열리겠다. 2 ` 5 ` 8 ` 12월생 ㄱ ` ㅂ ` ㅇ성씨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는 격. 부부는 언행에 각별히 주위 의견 충돌이 있을 듯. 1 ` 3 ` 6월생 검정색을 피할 것.



▶돼지띠

무엇인가 새롭게 하고자 해도 자금이 미치지 못하니 매사 벅차오니 힘에 겨울 뿐. ㄱ ` ㅁ ` ㅇ ` ㅌ성씨 갖고자하는 마음 있어 둘 셋을 잡으려하나 생각뿐이요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구나. 2 ` 5 ` 6월생 남쪽사람 사귄다면 단념하라. 검정색은 불길.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경기 광주시 탄벌동, 새해 특화사업 추진
  2. 2026 세종시장 적합도 초반 판세...'엎치락뒤치락' 혼조세
  3. 상명대, 한아의료재단 문치과병원과 지역 발전을 위한 교류 협력 협약 체결
  4. 윤석열 전 대통령 구형에 쏠린 눈
  5. 日 수학여행단, 다시 찾은 세종…"학생 교류로 관광 활성화까지"
  1. 계룡건설, 캄보디아 다운트리댐 사업 7년 만에 준공
  2. 초융합 AI시대, X경영 CEO가 세상을 바꾼다.
  3. 개혁신당 대전시당 "대전·충남통합, 충분한 여론수렴 과정 필요"
  4. 붓끝으로 여는 새로운 비상
  5. 사랑의열매에 원아들 성금 기탁한 서구청 직장어린이집

헤드라인 뉴스


파손 `볼라드` 방치 되풀이...신도시 세종서도 위험 노출

파손 '볼라드' 방치 되풀이...신도시 세종서도 위험 노출

교통안전을 위해 설치한 '볼라드'가 관리 소홀로 보행 안전을 위협하거나 도시 미관을 저해하는 요소로 전락하고 있다. 이 같은 지적은 한두 해 일은 아니다. 신도시인 세종시에서도 기존 도시의 문제가 반복되고 있다. 도심 곳곳에 설치된 차량 진입 억제용 말뚝 '볼라드'가 관리 소홀로 파손된 채 방치되면서, 어린이와 노약자 등 교통 약자들의 안전을 되레 위협하고 있다. 외부 충격 완화 덮개가 사라지고 녹슨 철제 기둥만 앙상하게 남은 채, 파손된 부위의 날카로운 금속관이 그대로 노출된 사례가 대표적이다. 혹여나 시야가 낮은 어린 아이들이..

대전 회식 핫플레이스 `중리전통시장` 상권... 최대 소비자는 40대
대전 회식 핫플레이스 '중리전통시장' 상권... 최대 소비자는 40대

대전 자영업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서 회식 상권은 '노다지'로 불린다. 직장인을 주요 고객층으로 삼는 만큼 상권에 진입하기 전 대상 고객은 몇 명인지, 인근 업종은 어떨지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가 뒷받침돼야 한다. 레드오션인 자영업 생태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다. 이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빅데이터 플랫폼 '소상공인 365'를 통해 대전 주요 회식 상권을 분석했다. 7일 소상공인365에 따르면 해당 빅데이터가 선정한 대전 회식 상권 중 핫플레이스는 대덕구 '중리전통시장' 인근이다. 회식 핫플레이스 상권이란 30~50대 직장인의..

민주당 ‘시.도당 위원장 지방선거 공천 기구 참여 금지 방침’
민주당 ‘시.도당 위원장 지방선거 공천 기구 참여 금지 방침’

더불어민주당이 올해 6월 3일 지방선거 후보를 심사하고 확정하는 공천 관련 기구에 시·도당 위원장의 참여를 전면 금지한다. 후보와 이해관계가 있는 인사 역시 마찬가지며, 지역위원장도 필수 인원만 참여할 수 있고 공천과정은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했다. 조승래 당 사무총장은 8일 지방선거 기획단 회의 후 브리핑을 통해 이런 내용을 담은 ‘시도당 공천관리위원회 구성 지침과 공천 투명성 제고 방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근 논란이 거센 김병기·강선우 의원의 지방선거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따른 조치라 할 수 있다. 우선 시·도당 위원장의 공..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윤석열 전 대통령 구형에 쏠린 눈 윤석열 전 대통령 구형에 쏠린 눈

  • 천연기념물 원앙 무리 대전 유등천에서 겨울나기 천연기념물 원앙 무리 대전 유등천에서 겨울나기

  • 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충남통합 특위’ 출범 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충남통합 특위’ 출범

  • 방학 맞아 여권 신청 증가 방학 맞아 여권 신청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