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주시복지재단,'2024 기부자 감사의 밤'성황리 개최<제공=진주시> |
이 행사는 기부자와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1년간의 나눔을 되돌아보고, 나눔의 의미를 공유하며 따뜻한 연말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조규일 진주시장, 백승흥 진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시의원과 지역 기관·단체 기부자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기부 관련 영상 상영으로 시작해 감사패 전달식, 진주시복지재단의 사업 성과 소개와 활동 영상 감상으로 이어졌다.
감사패는 올해 나눔을 통해 지역 복지에 기여한 기업·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됐다.
이성갑 이사장은 "기부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복지 허브로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규일 시장은 축사를 통해 "기부자분들의 헌신이 진주시를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복지재단과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진주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진주시복지재단은 앞으로도 체감도 높은 복지사업을 통해 시민의 삶을 개선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진주=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