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시, 특별 경험 안겼다…팝업 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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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시, 특별 경험 안겼다…팝업 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 승인 2025-04-14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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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시
사진=소니뮤직코리아
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코스모시(히메샤, 카미온, 디하나, 에이메이)는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9에서 공식 데뷔 싱글 'Lucky=One(럭키원)'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Follow cosmosy in 성수'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Lucky=One' 콘셉트를 반영해 요정을 모티브로 한 신비롭고 몽환적인 연출이 돋보인 것은 물론, 코스모시의 세계관 속 무기로 등장했던 10미터 사이즈의 초대형 검부터 다양한 오브제와 마법적 요소를 더한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멤버들은 팝업스토어 양일 모두 요정 분장을 한 채 직접 현장에서 팬들을 맞이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해당 스타일링은 그룹 특유 세계관에 대한 몰입감을 더하며 코스모시만의 콘셉트를 생생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성공했다.

해외 팬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팝업스토어에는 일본 도쿄에서 당일 항공권을 구매해 직접 방문한 팬들이 다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현장 이벤트로 진행된 경품 추첨 역시 일본에서 온 팬들이 일본 여행 상품권에 당첨되는 이색적인 장면도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멤버들은 사전 예고 없이 팝업스토어의 현장 운영을 자발적으로 도왔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팬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로 인해 현장은 더욱 열띤 분위기를 자랑하며 코스모시의 남다른 팬 사랑까지 증명해 보였다.

앞서 코스모시는 'Lucky=One'을 발매하는데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 첫 국내 데뷔 무대를 펼쳐 존재감을 발휘했다. 해당 무대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3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같은 날 출연한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공식 뮤직비디오 또한 오픈 하루 만에 1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는 성과를 이뤘다.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코스모시는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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