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2025년 옹진자연 가정의 달맞이 이벤트"와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 두 가지로, 각각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 관내 농수산물 생산자들의 판로 확대를 도모한다.
오는 5월 2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가정의 달맞이 이벤트'는 ▲구매 금액 상위 30명에게 까나리 액젓 증정 ▲수산물 외 전 카테고리 10% 할인 ▲옹진자연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 무료배송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옹진자연 신규 입점 업체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함으로써, 지역 생산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옹진 농수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5월 2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에서는 옹진군의 신선한 수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는 '옹진자연'홈페이지 및 '옹진자연' 고객센터(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에서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역 농수산물 소비 촉진과 함께 '옹진자연'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판촉 행사와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