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안군청. |
9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충남 태안군청 군수실과 가세로 군수 자택, 차량에 대한 압수수색을 통해 필요한 디지털 정보를 확보했다.
이날 가 군수는 외부 일정으로 인해 군수실에 없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압수수색을 진행한 것은 인정했지만 수사 중인 내용에 대해선 밝히지 않고 있다.
내포=오현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태안군청.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올해 세 번째 통화정책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동결하며 금리 인하를 서두르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5월 29일 예정된 통화정책방향회의에서 금리 인하 카드를 꺼내 들지 주목된다. 연준은 7일(현지시간)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 결과 기준금리를 기존 4.25~4.50%로 유지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올해 1월과 3월에 이어 세 번 연속 동결이다. 이에 따라 한국(2.75%)과의 기준금리 차이는 상단 기준 1.75%포인트로 유지됐다. 연준은..
대전하기초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드론 플래시몹' 행사를 열고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대전하기초 인성교육의 일환으로 전교생과 직원 400여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학급별로 맞춘 색색의 단체 티셔츠를 입고 운동장에 질서정연하게 모여 '엄마, 아빠 사랑해요'라는 글자를 만들어냈다. 사전 연습을 거쳐 정밀하게 구성된 플래시몹은 드론을 활용한 항공 촬영을 통해 감동을 생생히 담아냈다. 촬영된 영상은 어버이날 오전 학부모들에게 공유됐고, 학부모들은 영상 속 운동장을 가득 메운 자녀들의..
실시간 뉴스
30분전
태안 원북면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30분전
태안소방서, 어린이 대상 소방안전교육 운영30분전
태안해경, 밀입국 예방을 위한 워크숍 개최30분전
태안여고, 한·일 고등학생 국제교류 프로젝트 성료30분전
서부발전, '가정의 달' 맞아 복지 사각지대 찾아 따듯한 동행 실천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