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월 캠핑 페스티벌 공연일정 |
군과 군야영장연합회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지역의 15개 캠핑장에서 '제2회 영월 캠핑 페스티벌(0月 Camping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무릉도원면 캠핑장을 시작으로 김삿갓면, 산솔면 등 주요 야영장을 순차적으로 돌며 펼쳐진다.
무대에는 해비치, 컴온톤스, 박재홍 밴드, 반짇고리, 치악산 호랭이 등 다채로운 공연팀이 참여해 캠핑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수준 높은 거리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 1회 행사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팀들이 다시 무대에 올라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지역 소비를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축제 기간 동안 영월군 내에서 사용한 영수증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참여형 홍보 활동도 병행해 캠핑객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군야영장연합회 김도인 회장은 "영월군은 강원도에서 가장 많은 캠핑장이 운영 중인 지역"이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캠핑 관광도시로서 영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영월=이정학 기자 hak482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