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4일 오후에 방송되는 SBS 일일 드라마 ‘당신의 선물’ 1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 따르면 태화(김청 분)는 윤호(심지호 분)가 온다는 말을 듣고 반대쪽 문으로 경찰서를 나와 자리를 피한다. 윤호는 형사가 몽타주를 작성할 수 있도록 진술한다.
또 최강자(사미자 분)는 현수(허이재 분)가 나오는 뒤숭숭한 꿈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고 현수와 연락하는데…
한편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웨이가 ‘당신은 선물’에 감초역할로 합류,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웨이는 극중 여주인공 공현수가 다니는 회사의 동료 여직원으로 등장, 상큼 발랄한 매력의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웨이는 다음달 4일 방송되는 16회부터 출연한 전망이다.
한편 ‘당신은 선물’은 평일 오후 7시20분에 방송된다. 한날한시에 과부가 된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의리와 정으로 맺어진 동지가 돼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김의화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의화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