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오종혁-소연 6년만에 결별 /연합뉴스 |
클릭비 오종혁(33)과 티아라 소연(29)이 6년만에 결별을 선언했다.
오종혁의 소속사인 DSP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한 언론사와의 전화통화에서 “오종혁이 최근 소연과 결별했다”고 전했다.
또한 소연의 소속사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는 것으로 확인 됐다”며 “오랜 시간 만난 사이인만큼 서로 일적으로도 응원해주는 좋은 관계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오종혁과 소연은 2010년부터 교제를 시작, 2013년 9월 ‘1000일 기념 파티’가 보도되며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었다. 사실상 티아라의 ‘1호 커플’이었다.
특히 소연은 학창시절부터 클릭비의 오종혁의 팬 이었던 것으로 밝혀지며 팬과 스타가 사랑을 이룬 러브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오종혁과 소연은 바쁜 스케줄 등으로 서로 만남이 줄어들며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 진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현재 오종혁은 클릭비의 재결합 이후 뮤지컬 배우 및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연은 중국에서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오종혁과 소연은 서로의 SNS도 친구관계를 끊었으며, 클릭비 멤버들 역시 소연과의 SNS 친구를 해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종혁과 소연이 결별에 많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표현하고 있다. 팬들은 “두 사람 보기 좋았는데”, “분명 더 좋은 인연이 있을 겁니다”, “두 사람의 일은 두사람만 아는 것, 힘내세요”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서혜영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서혜영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