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셀프 디스 코믹 클럽>('디스코')는 디지털 시대 새로운 인간의 권리로 떠오르고 있는 잊힐 권리(Right to be forgotten)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하고 새로운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성주, 탁재훈, 박명수, 장우혁, 지상렬, 박나래, 양세형, 이유리, 최자, 트와이스 쯔위, 채영 등이 출연, 잊힐 권리를 내세워 자신의 연관 검색어에 관해 셀프디스 토크를 진행한다.
![]() |
게스트: 송은이, 승준&인성 (크나큰), 정우열.
재치 있는 입담! 걸크러쉬계의 맏언니! ‘송은이’, 매력적인 모델돌! 대세 신인 크나큰! ‘승준&인성’, 육아 전담 워너비 남편! 마음 전문가! ‘정우열’, 따뜻한 감성의 4인방과 함께하는 ‘전국고민자랑’ 지난주, 새롭게 1승을 차지한 <부탁해요, 아빠>, 골프와 술에 밀려 아빠한테 늘 뒷전이라는 고3 딸! 과연 이번 주도 2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 |
부산의 한 상가 건물, 정태수씨(33)가 어머니와 여동생 루비씨(26)를 직원으로 두고 운영하는 식당이 있다. 태수씨는 밤이 되면 음식을 배달하는 퀵 배달 직원으로 변신한다.
태수씨가 이렇게 열정적으로 일을 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가족 때문이다. 한때는 집안 형편이 어려워 초등 6학년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끊임없이 했던 태수씨. 그의 가게는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며 가족이 행복해지는 공간이 되어 가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