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타, 이진호, 양세찬, 이용진 “노잼에 꿀잼 발라드립니다” 특집! 대한민국 아이돌계의 조상이자 레전드! 원조 한류스타 강타, 명불허전 <코미디 빅리그> 에이스! 공개코미디의 황제! 이진호, 2016년 <라스> 최고시청률의 사나이! 박나래의 남자! 양세찬, 장도연의 짝사랑남, 정주리의 이상형! 개그계의 옴므파탈! 이용진, 레전드 아이돌과 대세 개그맨들의 장르를 초월한 진한 우정이 펼쳐진다.
공개코미디를 너무 사랑한다는 진정한 개그애호가! 강타, 화제의 중심! H.O.T. 재결합에 대한 솔직한 심경 고백! 섭섭함 토로! "빅토리아에게 이상형 고백 후 연락 없다!" 절친 동생 이진호가 입대할 때, 빗속에서 폭풍 오열한 사연!
![]() |
노년의 눈물-전립선 질환. 굵게 잘 나오던 소변이 어느 날부터 약해지기 시작했다. 배뇨 장애 때문에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보기가 두려워졌다는 남성들! 배뇨장애는 전립선에서 시작된다. 전립선 질환은 중년 이상의 남성들이 거의 겪고 있는 흔한 질환, 대부분이 노화 현상으로 여기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만 일상생활에 불편은 물론 심리적인 우울감도 발생한다.
▲장수의 비밀(EBS 오후 11시35분)
광주의 한 장수마을.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는 이 마을의 최고령자 임이천 할머니(89). 영상의 주연배우이기도 한 할머니는 카메라 감독 지시에 따라 투철한 연기투혼을 발휘하는데, 이를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 감독은 이천 할머니의 가족이자 하나뿐인 단짝 양순례 할머니(84)다. 영상 만드는 재미에 푹 빠진 이 마을의 할머니들. 그들이 만드는 이천 할머니의 파란만장한 인생극장을 들여다본다.
![]() |
금메달리스트 신입 경찰 임수정 “강력반 파견을 명받았습니다!” 교통사고 현장 긴급 출동부터 인사불성 취객 상대하기까지. 다사다난한 파출소의 삶에 점점 적응해가던 신입 경찰 임순경! 그런 그녀가 받게 된 특별한 임무가 있었으니, 바로 “강력반 형사 파견” 직접 현장에 투입되고 범인 검거에 나설 상상에 강력반으로 향하는 첫 걸음은 가볍기만 하다. 실전에 사용되는 수갑과 방검복까지 받은 수정의 마음은 한껏 들뜨는데……. 하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실전! 신입 형사가 된 수정은 첫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을까?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