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남궁민 인스타그램. |
남궁민이 오늘밤(1일) ‘닥터스’ 특별출연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뒷이야기를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닥터스 촬영이 시작되면서부터 대본 인증샷 올린 남궁민은 이틀 후에는 여주인공인 박신혜와 오누이같이 다정한 커플샷을 올리기도 했다. 흰 가운을 입고 있는 박신혜의 모습에 남궁민은 “몸 아퍼서 신경외과 왔는데 쌤이 이뻐서 사진 한 장 #닥터스 #13회 #14회 좋게말할때봐~”란 메시지를 덧붙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남궁민은 닥터스에서 진명훈 역으로 출연중인 엄효섭과 재회샷도 올렸다. 둘은 다정하게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하고 있다. 남궁민은 "#잡았다ㅋ #홍검사오랜만이에요 #여기와있음 못찾을 줄알았나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엄효섭과는 지난 2월 종영한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한편, 남궁민은 닥터스 13회에서 부인 없이 홀로 두 아들을 키우는 젊은 아빠 ‘남바람’으로 변신한다. 그동안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아빠 역할에서 어떤 부성애 연기를 펼칠지… 드라마 닥터스는 오늘밤(1일) SBS에서 10시에 방송된다. /연선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연선우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