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MBC '섹션TV연예통신' / 네이버 V라이브 |
영화 '동네사람들' 출연진이 '섹션TV 연예통신'과 네이버 V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흥행 대세 마동석과 연기 천재 김새론, 전 세대의 사랑을 받는 이상엽 조합의 역대급 스릴러를 예고하고 있는 '동네사람들'이 개봉일을 확정 짓고,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네이버 V라이브 생방송에 전격 출연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네사람들'은 여고생이 실종되었지만 아무도 찾지 않는 의문의 마을에 새로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마동석)이 사건의 실마리를 쫓게 되는 스릴러.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은 22일 오후 '섹션TV 연예통신'에 등장해 '동네사람들' 출연에 관련된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특히 액션 장인 마동석의 피나는 노력과 촬영장에서 발생했던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의 뒷이야기, 고등학생 신분으로 맡은 마지막 고등학생 연기를 마친 김새론의 소감과, 감독이 이상엽을 캐스팅할 수밖에 없었던 비하인드까지 밝혀질 예정.
한편 세 배우의 세대차이 극복을 위한 신조어와 아재 테스트에서는 뜻밖의 에이스가 탄생하는 등 유쾌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또한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세 배우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이번 V라이브는 '동네사람들'의 세 주연 배우가 총출동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각자 맡은 캐릭터 및 영화 소개부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퀴즈까지 오직 V라이브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세 배우의 MBC '섹션TV 연예통신', 네이버 ‘V라이브’ 출연을 예고하며 관심은 물론,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영화 '동네사람들'은 오는 11월 7일 개봉 예정.
온라인 이슈팀 ent8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