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숨이 차'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카리스마+남성미'

세븐틴 '숨이 차'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카리스마+남성미'

  • 승인 2018-12-31 07:45
  • 온라인이슈 팀온라인이슈 팀
181230_세븐틴_가로

세븐틴이 신곡 ‘숨이 차(Getting Closer)’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정오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숨이 차’ 안무 영상을 공개,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카리스마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캐주얼한 사복을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방출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본격적인 안무가 시작되기 전부터 긴장감을 자아내는 비장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해 영상의 집중도를 높였다.


 


특히 세븐틴은 ‘숨이 차’ 노래에 맞춰 쉴 새 없이 쏟아지는 격렬한 안무를 가볍게 소화하며 명불허전한 퍼포먼스 최강자의 면모를 보인 것과 더불어 13명의 멤버가 마치 한 몸이 된 듯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이번 ‘숨이 차’ 안무 영상은 고정된 앵글에서 세븐틴의 전체적인 퍼포먼스를 한눈에 볼 수 있음은 물론 각 멤버들의 세세한 댄스까지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지난 28일 방송된 ‘2018 KBS 가요대축제’에서 ‘고맙다’에 이어 ‘숨이 차’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 범접불가한 다크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으며 블랙과 와인색이 어우러진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까지 더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처럼 매번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는 세븐틴은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숨이 차’ 안무 영상을 통해 퍼포먼스의 정점을 새로 찍으며 또 한 번 성장한 모습으로 자신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31일 ‘2018 MBC 가요대제전’ 참석 확정을 지으며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외국인 사령탑 주전경쟁 예고한 한화이글스…리빌딩 카운트다운
  2.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도덕성?, 살면서 비겁하지 않았다. 낡은 정치 행태 이제 그만"
  3. 공주시,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누적 80명
  4. [기획] 2021년 양주시 '생명존중·지역중심·신성장 활력'을 향해
  5. 국민의힘 이진복 부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율 하락, 우려가 현실로"
  1. 성남시장 전 비서관, 경기도의회·성남시의원 비위행위 주장 '파문' 확산
  2. 인천 연수구, 장애인복지시설 건립 본격 추진
  3. 서천, 하루새 확진자 6명 발생 지역확산 우려
  4. 안병용 의정부시장, 한국최고인물대상 수상
  5. 코로나 여파 1년, 예산군 방역 총력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