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흡수억제 유산균, 셀티바의 인기 이유는?

탄수화물 흡수억제 유산균, 셀티바의 인기 이유는?

셀티바 모유유산균 식약처 인증 개별 인정형 원료 사용

  • 승인 2019-07-21 09:05
  • 수정 2019-07-21 09:05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JD_셀티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대비해 다양한 체중 관리 관련 제품들이 주목 받는 가운데,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 받은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가 눈길을 끈다.

탄수화물 흡수억제 유산균인 해당 제품은 단당류로 소화, 흡수되는 탄수화물을 다당류로 전환시켜 소장에서 탄수화물(다당류) 흡수를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체지방 감소에 큰 효능이 있는 모유유산균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제품이다.

셀티바 유산균은 2018년 미국 건강기능원료상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 수상하며 세계적으로도 효과를 검증받았다.

실제 서울대학교병원 인체시험결과, 셀티바 유산균 복용 후 12주 후 허리둘레가 5cm 감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러한 실질적인 효과가 입소문을 타며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 등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총 42회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셀티바 관계자는 “굶거나 요요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고객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셀티바는 홈페이지에서 7월15일부터 7일간 올 여름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셀티바 유산균을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셀티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장마 계속 이어지는데… 대전·세종·충남 빗길 교통사고 증가 '꾸준'
  2. [르포] "야~ 축구다" 팬 흥분속 코로나19 방역지침 일부허점
  3. 엎친 데 덮친 격…집중호우 속 태풍 장미까지 충청권 '비상'
  4. 대전의 아들 황인범, 러시아 루빈 카잔 이적 임박
  5. 대전하나시티즌, 지역 수해복구 위해 ‘한마음 한뜻’ 5천만원 기탁
  1. [날씨] 태풍 장미 북상… 내일까지 충청권에 최대 250㎜ 내린다
  2. 대전 올 상반기 공연 개막 편수 지난해 기준 '반토막'
  3. 대전문화재단 새노조 "대표이사 선임, 책임경영 확립 조직개편 정상화 촉구"
  4. [대전기록프로젝트] 세 개의 문
  5. 제7회 이응노미술대회 온라인 비대면 접수 시작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