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부는 Bright행사와 물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과 농지은행부 사업홍보 2부는 공사 홍보동영상 시청, 통합 물관리 업무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 |
임재율 지사장은 “농업인과의 유대 강화 및 체계적인 물관리를 통해 기후변화를 대비하여 원활한 물공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이재명 대통령이 국가균형성장의 핵심정책인 ‘5극 3특’에서 생산한 집밥 재료를 담은 선물을 각계각층에 보냈다. 청와대는 “편안한 집밥이 일상이 되는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대통령의 의지를 담은 그릇·수저 세트와 5극 3특 권역의 특색을 반영한 집밥 재료로 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특별 제작된 그릇·수저 세트에는 편안한 집밥이 일상이 되고 소박하지만 따뜻한 한 끼가 국민 모두의 삶에 평온과 위로가 되길 바라는 대통령의 의지를 담았다. 집밥 재료는 밥의 기본이 되는 쌀(대경권, 대구 달성)과 떡국 떡(..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는 4일 지방소멸과 행정통합, 세종시 행정수도 완성 등을 위해 국회 차원의 ‘대한민국 리노베이션 태스크포스’ 구성을 제안했다. 장 대표는 이날 국회 본회의장에서 제432회 국회(임시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통해 “혁명적 인구 정책과 지방 정책이 아니고는 인구 절벽도, 지방 소멸도 막을 길이 없다”며 “여야가 머리를 맞대고 각계 전문가들을 대거 참여시켜 지속가능한 대한민국의 길을 함께 찾아야 한다”고 밝혔다. 우선 지방소멸을 극복하는 지방 혁명을 일으키겠다고 했다. 장 대표는 “기업이 지방으로 내려가면 법인세를..
실시간 뉴스
13분전
한국교통대, 개인상담 프로그램 통해 700건 상담 진행13분전
"골목상권 살리자" 세종시 소상공인 맞춤형 금융 지원18분전
강동대, 외국인 연수생 대상 설맞이 한국문화 체험 운영27분전
음성군, 잇단 사고 수습 위해 군민 공감 토크 콘서트 연기28분전
충북북부보훈지청, 설 맞아 보훈가족 '행복한 밥상' 나눔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