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간부공무원 워크숍 개최

파주시, 간부공무원 워크숍 개최

  • 승인 2020-01-14 17:44
  • 수정 2020-01-14 17:44
  • 김용택 기자김용택 기자
파주시 간부공무원 워크숍 개최 (2)
파주시,간부공무원 워크숍 단체사진/제공=파주시
파주시는 지난 13일 최종환 파주시장을 비롯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간부 공무원 신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민선 7기 반환점을 도는 중요한 해를 맞아 시정운영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주요사업에 대해 차질 없이 완료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0년 시정운영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시장 특강과 시장과의 대화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지난해 평화와 상생으로 도약하는 파주를 만들기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시정 전반에 많은 변화와 성과를 이뤘으며 우수한 체육인프라를 바탕으로 남북교류 확대와 평화를 향한 체육대회를 제안해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를 유치하는 쾌거를 거뒀다"며 "올해도 DMZ관광 재개와 평화 곤돌라 개장, 반환 공여지 개발, GTX개통과 3호선 연장, 통일경제 특구 등 그동안 추진했던 시정운영의 기조를 유지하면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 시장은 "아무리 많은 상을 받고, 좋은 시책을 펼쳐도 청렴도가 낮으면 무용지물임을 인식해 간부 공무원부터 권위적인 자세를 버리고 민주적인 의사결정을 통한 조직 운영으로 '공정한 사회', '청렴한 파주'를 만드는 데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파주=김용택 기자 mk4303@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국원자료연료 불화우라늄 가스 누출 사고…2명 부상
  2. 대전하나시티즌, 지역 수해복구 위해 ‘한마음 한뜻’ 5천만원 기탁
  3. 미룸갤러리 삼성동 인쇄골목으로 이전… "문화복합공간으로"
  4. 한화이글스, 16일 올 시즌 첫 '키즈데이' 진행
  5. 대전 올 상반기 공연 개막 편수 지난해 기준 '반토막'
  1. 김승태 대전시립연정국악원장 "대전을 형상화한 랜드마크 공연 선보일 것"
  2. 시티즌 올 시즌 첫 유관중 경기, 리그 최다 관중 기록
  3. 대전문화재단 새노조 "대표이사 선임, 책임경영 확립 조직개편 정상화 촉구"
  4. [한줄서가] 코의 한의학, 노동자 주주, 하루 10분 그림책 질문의 기적 등
  5. [날씨] 충청권 30~50㎜ 강한 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