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긴 장마 속에서 불쾌지수를 낮추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앱에 접속하면 룰하우스 밀감, 머스크 멜론, 고구마, 삼계탕 등 고메이 494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헤어숍 정샘물 상품권, 네일숍 루미가넷 상품권, 고메이월드 광화문 미진 식사권 등 경품까지 선물하는 백캉스 경품 이벤트, 대전지역 온도가 30도가 넘으면 증정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5층 행사장에서는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와코루' 특가전이 예정돼 있다. 브라, 팬티, 파자마, 가운, 슬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와코루는 여성 속옷류 전문 업체다. 여성 내의류 시장에서 약 46%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와코루는 1954년 최초 비너스로 출발했고, 1970년 일본 와코루와의 합작을 통해 한국와코루주식회사를 설립했다. 1985년 2분의 1 컵브라의 효시가 된 쉘브라를 최초 개발했고, 1988년 국내 최초 메모리와이어를 이용한 메모리브라를 개발했다.
2003년에는 브라 흔적을 없앤 누디브라를 개발했고, 같은 해 국내 최초 무빙컵 무빙브라를 출시, 입은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 햄라인 팬티도 개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러시 라이프 스타일' 봄 여름 상품 특집전은 6층, 홈&리빙 9층 행사장에서는 '바세티' 창립 27주년 특집전과 '박홍근' 창립 41주년 특집전이 펼쳐진다.
1층 '슈에무라'는 7만원, 12만 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2종 키트, 여행용 키트+투명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랑콤'은 전 구매고객 더블마일리지 적립, 지하 1층 CEO 퍼퓸스 브랜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노템 향수 테스터 30㎖를 증정한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