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제163회 찾아가는 행복아카데미 개최

당진시, 제163회 찾아가는 행복아카데미 개최

22일 신평면 여성청소년자치센터, '나다움을 찾아야 내 다음이 보인다'

  • 승인 2020-08-10 06:43
  • 박승군 기자박승군 기자
사본 -행복아카데미 강사 소개(이민호)
행복아카데미 홍보물


당진시는 오는 22일 신평면 여성청소년자치센터에서 제이라이프스쿨 이민호 대표를 초청해 '나다움을 찾아야 내 다음이 보인다'를 주제로 제163회 행복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는 매년 분기별로 당진시청에서 개최하던 당진행복아카데미를 읍·면 주민 및 다양한 계층까지 참여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에는 신평면 청소년을 대상으로 찾아가서 개최한다.

'연예인들의 말하기 선생님'으로 유명한 이민호 대표는 JTBC <말하는 대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의 스피치 코치로 활동하며 아름다운 삶의 이야기가 세상에 전달되도록 돕고 있다.

또한 TV오디션 <1억 원의 러브콜 E.T>에서 우승했고 재능영어 TV <이민호의 술술 풀리는 문법>이 방송되고 있다.

현재는 즐거운 소통학교 <제이라이프스쿨>을 만들어 영어 말하기와 스피치 교육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말은 운명의 조각칼이다>, <술술 풀리는 영문법> 등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학창시절 누구나 꼭 겪어야 하는 일, 단순히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떤 순간에 행복을 느끼는지','어떤 일을 하면 성취감을 느끼는지'등 나다움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행사 당일에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 가능하며 입구에서 체온측정 등의 절차가 있으니 평소보다 서둘러 참석하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163회 찾아가는 행복아카데미는 지난 3일부터 시 평생학습과에서 전화 신청을 통해 접수받고 있다. 당진=박승군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황도연 팀 선정 8월 주간MVP 선정
  2. "도박중독은 질병, 치유기능 관리센터 줄여선 안돼"
  3. 대전 148개 초등학교 중 교육복지사는 35명뿐
  4. 국립대전현충원 추석연휴 참배 못한다 "코로나19 예방"
  5. [릴레이인터뷰] 최석근 "대전 양궁, 전국최강 비결은 지도자와 선수들 간의 단합"
  1. 조선시대 문인 김호연재,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
  2. 충남도청 김남규씨, 제27회 한성기문학상 수상
  3. [실버라이프]코로나19로 달라진 추석풍경
  4. [실버라이프]코로나19 한마음 한뜻으로 이겨냅시다
  5. [날씨]24일 저녁 돌풍과 천둥 동반한 강한 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