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 대전 팬들의 함성과 함께

대전하나시티즌,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 대전 팬들의 함성과 함께

  • 승인 2020-10-27 00:48
  • 수정 2020-10-27 00:50
  • 강제일 기자강제일 기자
25R 홈경기 포스터
대전하나시티즌이 31일 (토)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안양과의 경기에서 시즌 4번째 유관중 홈경기를 실시한다.(대전하나시티즌)
대전하나시티즌이 2020시즌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홈경기를 오는 주말에 치른다. 대전은 31일 (토) 오후 4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안양과의 경기에서 시즌 4번째 유관중 홈경기를 실시한다.

K리그는 지난 17일부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허용에 따라 유관중 경기를 재개했다. 이에 따라 대전은 24라운드 부천FC전부터 유관중 경기를 실시했으며 31일 열리는 정규 시즌 마지막 홈경기도 팬들과 함께 한다.

대전은 관람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미 3번의 유관중 홈경기를 통해 매표소, 출입구, 화장실 등 관람객 주요 동선에 대한 안전 거리두기 동선을 확보했고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지원센터와 협력하여 평소 대비 2배 이상의 인력을 배치, 철저한 거리두기를 실시할 예정이다.

입장 시에는 발열 검사 및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이용한 출입자 정보 확인 절차를 진행하며 37.5 이상의 발열 등 유증상자 및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다. 경기 하루 전과 경기 당일 경기장 전체 방역을 실시하며 경기장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관람객들의 위생안전 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대전은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통해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당일 경기 관람객에게 니트 장갑과 손 세정 스프레이가 증정되며 하프타임 퀴즈, 직관 인증샷 등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당일 경기는 전 좌석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며 확진자 발생 시 정보 확인을 위해 온라인 예매만 가능하고 현장 발권은 불가하다. 온라인 예매는 27일 (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 시 모바일 티켓을 통해 현장 발권 없이 입장할 수 있다.
금상진 기자 jodpd@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신진서 9단, 남해 슈퍼매치 전승
  2. 배재대 男·女 볼링팀 전국 최강 입증
  3. [최신영화순위] 영화 '이웃사촌' 개봉 후 줄곧 1위... 장기흥행 조짐?
  4. 생각을 더하고 나누니 어느새 1000회 염홍철 전 대전시장 '생각 나누기' 발간
  5. 대전지검 월성1호기 자료폐기 산자부 직원 3명 구속영장 청구
  1. [날씨]영하권 시작한 추위 미세먼지는 '좋음'
  2. 수사기회 2번 놓친 대전 사무장병원…부당청구액 463억원 '눈덩이'
  3. [날씨] 아침 영하권에 쌀쌀…수능날 강한 바람도
  4.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통합축제 '꿈지락 페스티벌' 온라인으로 개최
  5. 대전시립미술관 '제2회 대덕에서 과학을 그리다' 수상작품전 아트센터서 전시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