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열 증평군수 내년도 군정운영 방향 제시

홍성열 증평군수 내년도 군정운영 방향 제시

  • 승인 2020-11-25 14:36
  • 박용훈 기자박용훈 기자
홍성열 증평군수가 25일 열린 증평군의회 제161회 정례회 시정연설을 통해 내년도 군정운영 방향을 제시했다.

홍 군수는 먼저 올해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 일상의 불편을 감수하며 방역에 힘을 보태 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군정소회를 밝혔다.

홍 군수는"올해 재난관리평가 대통령 표창, 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선정(전국최다 6회 수상) 등 각종 평가와 공모사업에서 군정운영의 우수성을 보여준 한 해였다"고 밝히며 내년도 주요 군정 운영방향을 제시했다.

군정운영 방향을 살펴보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마음 편한 안전도시 만들기,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건강한 녹색도시 구현, 모두가 풍요롭게 잘사는 활기찬 지역경제 도모, 희망과 기쁨을 주는 따뜻한 복지 실현이다.

또한 삶의 즐거움을 더하는 행복한 휴양관광도시 조성, 모두가 더 큰 꿈을 키우는 희망찬 교육도시 추진, 경쟁력 있고 활력이 넘치는 지속가능한 농업·농촌 건설, 희망찬 내일을 꿈꾸며 미래를 여는 행복도시 추구 등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홍 군수는 질벌뜰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 스마트 관망관리 인프라 구축, 도시바람길숲 조성, 초중일반산업단지, 가족센터 건립, 창동리 도시재생, 증평읍 농촌중심지 활성화 등의 굵직한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홍 군수는"내년에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 예상되지만 군민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오주영 대전협회장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에 당선…"재정자립 이바지"
  2. [문화] 신간소개 '그날 세계사 365', '세계는 넓고 갈곳은 많다'
  3. [영상]대전하나시티즌 이적생들의 지옥훈련! 이게 그 말로만 듣던 그 소문의 뜀박질?
  4. 대전하나시티즌 오는 2월 28일 부천서 개막전, 2021시즌 K2리그 일정 발표
  5. 대전교육청 22일 고등학교 학교 배정 발표
  1. [기고]연말정산 꼼꼼히 준비해 두둑히 챙기세요
  2. 경기도 시장군수 협의회, 2차 재난기본소득 관련 성명서 발표
  3. 대전 서구 용문 1.2.3구역 6월 분양 예정… 분양가는?
  4. '벌써 74일째'… 코레일네트웍스 노조 총파업 여전
  5. 세종시 고분양가 부추긴 '깜깜이 심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