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는 23일 대전TP IT전용벤처타운에서 '2020 대전 중소·벤처기업인의 날'을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인의 날은 매년 산·학·연·관 화합의 장으로 대규모 네트워킹으로 진행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 확산 여파로 인해 소규모 시상식으로 대체해 진행했다.
올 한해 뛰어난 기업가 정신으로 벤처산업 활성화를 위한 노고를 아끼지 않은 기업에 전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에는 기업인 대표로 (주)켐옵틱스 이형종 대표,(주)지엘바이오테크 김원대 대표, 지원기관 근로자 부문에는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신혁준 차장이 수상했다.
대전시장 기업인 감사패에는 (주)코노바코리아 임재흥 대표와 (주)더에스 이민구 대표가 선정됐으며, 지원기관 표창에는 (재)대전테크노파크 한기희 대리와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서성찬 주임이 받았다.
한해를 빛낸 스타트업에 표창하는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장 표창에는 (주)시큐웍스 이주철 대표와 아이망 채송화 대표, 자성스포츠 엄순분 대표가 수상했다.
한편,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는 회원들 상호 간 결속하고 협력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역의 벤처창업자에 대한 민간 차원의 성장 생태계 조성과 성공한 벤처기업인이 창업 벤처기업이 느끼는 경영 애로를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사회적 벤처 성장의 연결망을 구축해 대전의 새로운 브랜드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회원들이 상호 결속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정보와 인적 네트워크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며, 지역의 벤처창업자에 대한 민간 차원의 성장 생태계 조성을 모색한다.
성공한 선배 벤처기업인이 우선적인 솔선수범을 통해 후배 기업인이 느끼는 경영애로를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사회적 벤처성장의 연결망을 구축해간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