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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우수공무원(부서) 선정은 민원응대 친절, 민원처리 마일리지, 민원처리 스피드, 민원처리율 상승 등 4개 부문에서 이뤄졌다.
특히 부문별 실적과 군민 추천을 반영한 공정한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에 민원응대 친절 분야에는 민원소통과 서대형 팀장, 홍석영 주무관과 함께 재무과 조아라 주무관이 국민신문고를 통해 추천되면서 3명이 선정됐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분야는 가장 높은 마일리지를 기록한 도시건축과 이효재 주무관이 선정됐다.
2일 이상 유기한 민원을 법정 처리기간 보다 단축 처리해 적립된 마일리지 점수를 반영한 결과이다.
민원처리 스피드 분야는 수도사업소 송룡 주무관이 가장 신속한 민원 해결 성과를 보여 선정됐다.
6일 이상 유기한 민원에 대해 법정 처리 기간 대비 실제 처리한 기간의 단축 정도를 지수화해 평가한 것이다.
여기에 2024년 하반기 대비 가장 높은 민원처리 상승률을 보인 수도사업소가 민원처리 우수부서로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이재영 군수는"앞으로도 직원 모두가 친절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신뢰받는 행정, 만족도 높은 군정을 실현해달라"고 당부했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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