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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화재로 인해 온라인 민원 서비스에도 차질이 있어 구조구급증명원, 화재증명원, 정보공개시스템, 안전관리자 선임, 국민신문고 등 시스템 접속이 불가능 상태로 민원처리시 소방서를 방문 부탁 드립니다.
계룡소방서는 긴급히 처리해야 할 민원은 가능한 한 신속히 처리하고, 부득이한 경우 순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전담 인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서류 제출 기한이 필요한 경우, 시스템 복구 이후에도 연장하여 접수할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협조할 예정이다.
이동우 소방서장은 "각종 민원업무는 소방서를 직접 방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불편을 드려 송구하며, 복구 상황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다"고 전했다.
계룡=고영준 기자 koco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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