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 경제/과학 > 지역경제

[주말 쇼핑뉴스] 백화점세이 '여름 파이널 쇼핑 기획전' 진행

23주년 맞아 가을 기획·이월상품 특집전 등 열어

  • 폰트 작게
  • 폰트 크게

입력 2019-08-23 00:01 수정 2019-08-23 00:01

  • 퍼가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밴드
  • 프린트
세이
백화점세이는 올해 개점 23주년인 30일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의 '여름 파이널 쇼핑 기획전'을 한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여름 인기상품 균일가, 가을 기획·이월상품 특집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본관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19년 가을 기획 신상·여름이월 85~65% 특가전을 3일간 한다. 페이지플린, SOUP, ab.f.z, 베스띠벨리 등 영캐주얼 인기브랜드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인기 여름·가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원피스·블라우스 각 1만원~6만9000원, 팬츠 1만원~5만9500원 등으로 판매된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선 'K2' 2019년 다운점퍼 신상 30% 특집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세이 단독으로 트레킹화를 8만8000원~17만9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가격은 슬림다운 12만9000원~18만1000원, 헤비다운 19만7000원~30만300원 등이다.

1년에 단 한번!. '삼미수저' 단종상품 최대 80% 특집전이 29일까지 지하 1층에서 펼쳐진다. 이번 특집행사엔 세라믹 티스푼·포크, 도자기 조리도구, 철망 수저통 등 인기 아이템이 대거 진열된다. 세라믹 티스푼·포크 각 2000원, 도자기 조리도구 8000원 등으로 판매된다.

새롭게 단장한 곳도 있다. 백화점세이 본관 4층 아웃도어와 남성의류에서 K2와 밀레가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K2' 는 29일까지 2019년 정상상품 다운점퍼 30% 특별할인, '밀레'는 2019년 S/S 신상품 의류&용품 20% 특별할인(일부 품목 제외)에 나서면서 각각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백화점세이는 쇼핑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단일브랜드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2만·3만·5만·10만 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사은행사 23~25일 3일간 진행한다. 조훈희 기자 chh7955@

포토뉴스

  • 대전시, 공공교통 환경주간 기념식 개최 대전시, 공공교통 환경주간 기념식 개최

  • ‘대전도시철도공사 사장 내정자의 임명을 철회하라’ ‘대전도시철도공사 사장 내정자의 임명을 철회하라’

  • 김경철 대전도시철도공사 사장 내정자 인사청문회 김경철 대전도시철도공사 사장 내정자 인사청문회

  • 효의 의미 되새기는 세족식 효의 의미 되새기는 세족식

제8회 대전달빛걷기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