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통신] 또 오해영 이쁜 전혜빈, 에릭♥서현진 #키스신 도촬 “저는 다 봤어요~”

[★인스타 통신] 또 오해영 이쁜 전혜빈, 에릭♥서현진 #키스신 도촬 “저는 다 봤어요~”

  • 승인 2016-06-15 11:09
  • 연선우 기자연선우 기자
▲ '또 오해영'에 출연중인 전해빈 인스타그램.
▲ '또 오해영'에 출연중인 전해빈 인스타그램.

‘또 오해영’에서 이쁜 오해영으로 출연중인 전혜빈이 재미있는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전해빈은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릭과 서현진의 키스신 촬연현장 사진을 올리며 “키스신 앞에 앉아서 도촬하기ㅋㅋ저는 다 봤어요 여러분~~♡♡” 이라는 멘트를 남겼다. 사진속에는 셀카를 찍는 전혜빈 뒤로 에릭과 서현진이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전혜빈은 해시태그에 #귀여워 #사랑해 #오늘모두고생많았어요 #그래도내일또오해영 #잉힛힛 #음흉한혜빈이 라는 귀여운 멘트를 달아놓기도했다.

그런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너무 재미있어요” “본방사수 중입니다” “계단에서 울음 사키는 모습 가슴아팠어요”란 응원의 글을 남겼다.

한편, 또 오해영 14회에서는 도경과의 재회를 눈치 챈 이쁜 오해영(전혜빈)이 친구 오해영(서현진)에게 쿨하게 ‘축하해’라고 말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여전히 도경(에릭)을 놓지 못하는 해영(전혜빈)은 우연히 길에서 마주친 도경(에릭)에게 ‘소개팅 간다’라고 말하며 홀로 눈물을 쏟아냈다. 아프게 사랑을 정리하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연선우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도시공사 손영기, 전국 펜싱선수권 정상
  2. 고암 이응노 작품 대전 지하철역에서 본다
  3. [리허설현장을가다] 마당극패 우금치 망자들의 아픔 어루만질 '적벽대전'
  4. 대전하나시티즌 플레이오프 희망 이어갈 수 있을까?
  5. [날씨]아침 기온 낮아 춥겠고 서해안 풍랑주의보
  1. 한화이글스 , 2021 신인 선수 계약 완료
  2. 해외직구 불만 여전히 증가... 반품절차와 비용 확인 '꼼꼼히'
  3. 대전교도소 옛 경비교도대, 대체복무 교육센터 전환
  4. [새책] "우리 아이가 의자가 되었어요" 나무가 사라진 날
  5. [새책] 경주 마니아 황윤 작가와 함께 가는 신라여행…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경주 여행'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