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로 결혼준비 끝!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로 결혼준비 끝!

5월 26~27일, 3호선 학여울역 근처 SETEC에서 개최

  • 승인 2018-05-18 15:03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막막하고 막연한 결혼준비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3호선 학여울역 근처 SETEC에서 진행된다. 

 

JD

 

엄선된 국내/외 최고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관련 업체가 참여, 원스탑으로 웨딩의 모든 것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순히 보고 듣기만 하는 지루한 박람회가 아니라 웨딩스레스 피팅,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을 통해 결혼식을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 예비 부부들의 좋은 후기가 많은 박람회이다. 


뿐만 아니라 2018년 웨딩 신상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워세일 가격으로 상담을 받고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할 경우 선착순 30커플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계약을 하지 않아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장에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샤넬, 루이비통, 다이슨 등 여러 브랜드의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참가신청 후 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선착순 선물 5종 중 1개와 전원증정 선물을 증정한다. 한복, 예물, 허니문, 예복 부스 중 2가지 이상 부스에 방문하여 상담스티커를 모을 경우에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등 다양한 형태의 웨딩과 관련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고, 인기 웨딩홀을 최대 6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인터넷을 통해 초대권을 신청한 후 방문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며 "초대장을 미처 신청하지 못했더라도 박람회장 입구에 비치된 박람회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랑, 신부님이 만족할 수 있는 결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천신만고…4위로 준PO행
  2. 지옥과 천국을 오간 대전하나시티즌, 준플레이오프 경남과 재대결
  3. 인사적체·홀대 심각… 대전경찰 총경 최다 배출 여부 주목
  4. [NIE 교육] 한빛고 학생들 "신문제작 과정의 정성, 간결한 글쓰기법 배웠어요"
  5. 대전사진작가협회 주관 공모전 입상자 내정과 합성사진 수상 논란 일파만파
  1. [속보]대전서 코로나19 확진자 3명 추가… 누적 460명
  2. 올겨울 지난해보다 더 춥고 기온변동성 크다
  3. KGC인삼공사배구단, 하동군과 업무협약 체결
  4. [속보] 비리의 온상 '사진공모전'… 입상하려면 돈봉투부터?
  5. [대전기록프로젝트] 향수병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