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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YES24, CGV, 롯데시네마 |
영화 '명당'이 다양한 연령층에게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다.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
영화 '명당'은 동시기 개봉작 대비 30대 이상 관객들의 전폭적 지지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예매 사이트인 YES24와 극장 예매 사이트 CGV, 롯데시네마의 연령별 예매 분포 및 선호도에서 '명당'은 3040 타겟이 높은 선호를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YES24에서는 다른 동시기 개봉작에 비해 30대 관객의 높은 예매 분포가 돋보인다.
또한 리서치센터의 금주 개봉작 분석 결과에 따르면 '명당'은 동시기 개봉 작품들에 비해 50대 관객의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안시성'의 50대 관객 비중은 15.5%, '협상' 12.2%인 데 비해 '명당'의 50대 관객은 16.3%를 차지했다.
'명당'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예매 사이트의 1위를 석권했다. 추석 극장가 대전에서 본격적인 흥행세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명당'은 개봉 전 시사를 통해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가족들이 보기에는 '명당'이 최적"(스포츠동아 이해리 기자), “추석 때 가족들 다 모여서 보기에 이만한 영화가 없는 듯!”(CGV 먼***),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추석 때 가족들 보라고 해야겠네요”(CGV 나***) 등 추석 극장가에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단 하나의 영화로 손꼽혀 관심을 모았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다가오는 추석 연휴 극장가의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명당'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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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이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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