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육회·마라톤정형외과병원, 의료업무 협약

대전체육회·마라톤정형외과병원, 의료업무 협약

  • 승인 2019-07-17 16:12
  • 수정 2019-07-17 16:12
  • 박병주 기자박병주 기자
IMG_7850
대전시체육회와 마라톤정형외과병원은 17일 회원단체 선수와 동호인, 관계 직원 의료복지 확대를 위해 의료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박일순 사무처장과 이정범 마라톤정형외과병원장은 지역 체육계 의료복지 확대를 위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박일순 처장은 "직원과 회원단체의 회원은 협약에 따른 의료서비스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범 병원장은 "지역민을 포함한 체육인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의료적 소통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스포츠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의료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마라톤정형외과는 둔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어깨, 수부, 무릎, 족부, 고관절, 척추와 관련된 전문적인 진료를 하고 있다. 또 일반 정형외과 질환에 대해 3명 전문의가 전문분야별로 나눠 진료하고 있다.
박병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대전 서구에서 즐기는 X-스포츠 롱보드! 샘머리 공원으로 오세요
  2.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3.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4. [영상]같은 환경에서도 다르게 나온 감염자수! 어떻게 이런 결과가?
  5.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1.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3.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4. '친일 논란' 백선엽 장군, 15일 대전현충원에 안장
  5. 코로나 확진자 1200만시대, 국가별 확진자 순위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