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파티' 포천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21일 개최

'EDM 파티' 포천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21일 개최

  • 승인 2019-09-04 12:07
  • 윤형기 기자윤형기 기자
지오페스티벌포스터
지오페스티벌 포스터. (사진=포천시 제공)
포천시가 오는 21일 '2019 한탄강 지오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지오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행사로, 지역민과 EDM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유일의 화산강인 포천 한탄강, 비둘기낭 일원에서 개최되는 지오페스티벌은 수려한 EDM 디제잉 공연으로 가을밤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2017년 처음 개최된 지오페스티벌은 대표적인 EDM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DJ 춘자, RANA, BROTHERFUNK, JAYBEE, Vamp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가 펼쳐진다. 또 '한탄강 캠핑페스티벌'과 '지오투어링', '비둘기낭 門이 열리다'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존, 플리마켓 등을 운영해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탄강 캠핑페스티벌'은 2박 3일간 비둘기낭 캠핑장에서 열리는 캠핑 관련 행사다. '지오투어링'은 한탄강의 자연유산을 투어버스를 타고 답사하는 프로그램이고, '비둘기낭 門이 열리다'는 해설사와 함께 비둘기낭 폭포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 행사부터는 멀리서 오는 관람객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울, 의정부, 운천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플레이오프 희망 이어갈 수 있을까?
  2. [날씨]아침 기온 낮아 춥겠고 서해안 풍랑주의보
  3. 한화이글스, 선수 6명 웨이버 공시 및 육성 말소 요청
  4. [새책] "우리 아이가 의자가 되었어요" 나무가 사라진 날
  5. [새책] 경주 마니아 황윤 작가와 함께 가는 신라여행… '일상이 고고학, 나 혼자 경주 여행'
  1. [날씨] 주말 어제보다 기온 더 떨어져 '쌀쌀'
  2. 해외직구 불만 여전히 증가... 반품절차와 비용 확인 '꼼꼼히'
  3. [부여간첩사건 25주기] 北 위장 전문 띄우고 7개월 잠복작전…'경찰 이름으로 견디어'
  4. 미국 대선 후보 지지율 추이
  5. 매물은 없는데 가격 상승은 여전… 대전·세종 전세시장 불안정 지속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