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페로 코리아, ‘라코스테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런칭

자스페로 코리아, ‘라코스테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런칭

‘라코에딧’ 온라인 구매 고객 전원, 라코스테 커플 컵 세트 증정

  • 승인 2019-10-12 09:00
  • 수정 2019-10-12 09:00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JD

라코스테 시계 공식 수입원 ‘자스페로코리아(대표 현상열)’가 한국 소비자를 위한 코리아 한정판 ‘라코스테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를 오는 10일(목) 런칭했다.

‘라코스테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이하 라코에딧)’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가 한국을 위해 전 세계 단 500개 수량으로 한정 제작한 시계로, 한국 특유의 현대적인 감각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시계는 가벼운 메쉬 소재의 밴드로 착용감을 높였으며, 사이즈 조절이 편리한 마그네틱 밴드를 적용해 유니섹스 모델로 출시됐다. 

태극을 상징하는 로고는 ‘라코에딧’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했으며, 백케이스에 태극 문양을 각인해 코리아 에디션의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했다. 더불어 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만큼 고유 번호를 각인해 한정판의 메리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펀칭 다이얼로 표현한 시침과 ‘라코스테(LACOSTE)’의 앞글자 ‘L’을 형상화한 분침으로 간결하면서도 이색적으로 시간을 표현했다. 

자스페로 코리아의 관계자는 “라코스테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의 런칭을 통해 애국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11일부터 자스페로코리아 전국 백화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해 라코스테 코리아 에디션 포스트 카드와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또한 10일부터 ‘라코에딧’ 온라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라코스테 커플 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전원에게 라코스테 트레블 파우치를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코에딧’은 라코스테 시계 공식 수입원 자스페로코리아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봉원종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토론토 류현진, '괴물투' 모습 돌아왔다
  2. 시티즌 첫 유관중 홈경기! 팬들 위해 선물 보따리 푼다
  3. 제32회 대전미술대전 김영창씨 '먹감나무 3층장' 전체 대상 수상
  4. [날씨] 충청권 강풍 동반한 강한 비… 내일까지 200㎜ 이상
  5. [대전기록프로젝트] 당신의 담
  1. [새책] "불면의 하룻밤이 오랜 여행보다 훨씬 더 많은 생각을 낳는다"
  2. 제보자가 낸 고소장이 피고소인에게 전달?… "제보자 불이익 받았다" 주장
  3. [날씨] 충남 남부 중심으로 내일까지 50~100㎜ 호우주의보
  4. 규제에도 더 오르는 대전 아파트 값, 세종은 '활활'
  5. 대전시립미술관-KAIST 지역문화 발전 기반 맞손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