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북경찰서, 수능 후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천안서북경찰서, 수능 후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 승인 2019-11-15 14:06
  • 수정 2019-11-15 14:06
  • 박지현 기자박지현 기자
수능 캠페인
천안서북경찰서가 지난 14일 천안두정고등학교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핫팩과 손거울 등을 전달했다.


천안서북경찰서(서장 박종혁)가 지난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청소년의 보호와 탈선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유관단체와 함께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찰과 청소년육성회 등은 이날 서북구 두정동 소재 천안두정고등학교에서 시험을 마치고 귀가하는 수험생 560명을 대상으로 '빛나는 너를 응원해'라는 격려 문구가 적힌 손거울과 초코파이, 핫팩을 전달했다.

이후 두정동 먹자골목에서 청소년 유해 환경 개선과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합동 순찰을 실시했다. 편의점, 주류 판매점, 노래연습장 업주 대상으로 청소년 범죄예방 홍보물을 전달하면서 청소년 유해약물·유해물건의 판매 금지를 당부했다.

지근원 여성청소년과장은 "수능 후 청소년들이 심리적 해방감에 음주·흡연의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다"며 "연말 분위기와 겹쳐 들뜬 수험생들이 범죄에 노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박지현 기자 alfzlal@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주말 사건사고] 대전서 차량 화재·세종선 주택 화재로 여아 2명 사망
  2. [건강]생선 가시 목에 걸렸을 때 '맨밥' 삼키면 위험
  3.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2위 재진입
  4. [대전기록프로젝트] 골목길, 그리고 마지막 인사
  5. 공공문화시설 휴관 2주 연장… 소규모 단체 "준비한 공연 잠정 연기"
  1. 코레일 '둘이서 KTX 반값 이벤트'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에 2-0승리, 리그 2위로 도약
  3. [새책] 수술받느니 자살을 택할 정도였던 18세기 병원…'무서운 의학사'
  4. 고(故) 최숙현 선수, 대전시청 소속 동료에게도 "같이 고소하자" 요청
  5. 전국체전 연기에 지역 체육계도 '한숨'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