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대전종합사회복지관
300여 노인들 초청

  • 승인 2020-01-22 23:26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메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선귀)은 21일 복지관 강당에서 300여 명의 노인들을 초청해 '사랑의 떡국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대덕구의회 서미경 의장, 정용기 국회의원이 참석해 지역 노인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고 '공간 뜨락'이 신명나는 사물놀이 공연을 펼쳤다.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의 후원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사골 떡 만두국과 한판보쌈을 제공하고, 삼성SDS, 비래실버봉사단, 비래동 새마을부녀회, 이마트 어울림봉사단, 코레일 대전기관차 승무사업소에서
서브
자원봉사에 참여해 풍성한 설 명절 행사가 됐다.

설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주)에브릿, (주)프리마인, 비래고성이씨 동추공파 계종공종중, 삼성SDS, 삼성카드 대전지역단, 충무회, 코레일 대전기관차승무사업소, 한밭식품에서도 도움을 주어 대덕구 내 저소득 가정 115세대에 4만원 상당 명절 선물키트(사과, 스팸, 당면 등 식자재)를 전달했다.

서브2
행사에 참여한 김순남(75) 할머니는 "명절에도 혼자라서 항상 적적한데 복지관에서 이렇게 잔치를 열어줘서 동네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고 말했다.

김선귀 대전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설을 맞아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다"며 "앞으로도 밝고 성실한 마음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대전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 어린이교통안전 슬로건 발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2. [새책] 몰락의 순간을 노래하며 푸른 순간, 검은 예감
  3. 대전 공연 앞둔 판소리꾼 이자람 씨 "관객 있다는 상상속에서 흥 내 볼 것"
  4. 대전하나시티즌, 안드레 앞세워 안산 상승세 잡는다!
  5. [날씨] 주말 구름많고 비오는 곳도
  1. [새책] 오늘의 전태일 어디서 불타고 있는가 '전태일평전'
  2. 금강 세종보 해체·공주보 부분철거 의결…국가물관리위 제출키로
  3. [날씨] 대체로 맑고 낮 최고기온 26도까지 올라
  4. 제20회 대한민국여성미술대전 대상 한국화 김효빈 씨
  5. 대전하수처리장 이전 사업, 연내 사업사 선정한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