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 보건소 전 직원은 현재 정상적인 진료업무를 중단하고 선별진료소를 운영하며 코로나19 전염병 확산 예방 및 극복을 위하여 연일 비상근무를 이어가고 있다.
이교희 대표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의 기업인으로서 작은 정성이지만 위로가 되길 바라며 항상 건강 잃지 않기를 기도하겠다"고 격려했다. 충주=최병수 기자 cbsmi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최병수 기자
![[다시 온통대전 성공조건은] 골목경제 구세주 vs 포퓰리즘](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6m/22d/117_202606220100145870006067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