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다문화]세부로 오슬롭투어 떠나요~!

[보령다문화]세부로 오슬롭투어 떠나요~!

  • 승인 2020-09-17 15:34
  • 신문게재 2020-09-18 10면
  • 이봉규 기자이봉규 기자
오슬롭투어
필리핀 세부의 오슬롭투어
코로나19로 2020년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내지 못한 분들이 많았고 아예 집을 못 나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필리핀에 가고싶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자가격리를 통해 입출국이 어려워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저와 함께 랜선 필리핀 여행을 떠나고자 합니다!

내년 여름휴가를 필리핀으로 여행가시는 분을 위해서 필리핀 세부를 소개합니다. 세부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오슬롭투어 일텐데요.

커다란 고래상어를 수족관이 아닌 바다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신가요? 고래상어는 보통 12m에서 18m의 거대한 체구를 가지고 있는데요. 주로 갑각류와 오징어, 플랑크톤 등을 섭취한다고 해요.

이 커다란 덩치와는 다르게 온순해서 위험하지는 않다고 해요. 저도 고래상어랑 수영을 하는 경험을 해봤습니다.

그래도 직접 본다면 커다란 덩치에 놀라실 거예요. 아마도 자연의 신비를 맛볼 수 있는 순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고래상어는 아침 햇볕이 약한 시간에만 얕은 물로 나오기 때문에 오전 관람을 위해 새벽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다고 합니다.

세부 오슬롭투어는 차를 타고 가는 순간에도 세부 풍경이 아름다워서 눈을 떼지 못하실 거에요. 오슬롭에 도착하게 되면 투어에 대한 교육을 먼저 받는다고 합니다.

거대한 고래상어와 함께 수영하고 사진을 찍는다면 얼마나 멋진 일일까요?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사진으로 남겨두면 오랫동안 추억이 되겠죠.

올해는 힘들겠지만 내년에는 전 세계가 조금 안정화되면 세부로 놀러 오세요! 린 명예기자(필리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중계방송에는 없었다! 다양한 각도로 보는 논란의(?)골장면(부제:오프사이드)
  2.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석맞이 이벤트
  3. 추석연휴 문화생활 집콕하며 즐긴다?
  4. [포토 &] 가을 전령사 쑥부쟁이
  5. [날씨] 아침에 짙은 안개 성묫길 교통안전 주의
  1. [명절 이 영화] 아저씨-원빈아, 얼마면 되겠니?
  2. [날씨]오후 중부지방 비, 서쪽내륙 짙은 안개
  3. 추석 연휴기간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콘텐츠는 BTS 그리고
  4. 대전하나시티즌, 2차 팬 프랜들리클럽 수상
  5. [도서] 보름달이 들어가는 책은 뭐가 있을까, 읽는 재미도 한아름 두둥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