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청소년수련관 주차창서 '청수관 자동차극장' 운영

예산 청소년수련관 주차창서 '청수관 자동차극장' 운영

오는 23·24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 승인 2020-10-22 08:57
  • 신언기 기자신언기 기자
예산군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청소년어울림마당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수련관 야외 주차장에서 '청수관 자동차 극장'을 무료 운영한다.

이번 '청수관 자동차극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과 주민들에게 안전한 문화생활과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3·24일 저녁 7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2회에 걸쳐 운영된다.

청소년수련관 주차장에 대형스크린을 설치해 꾸며질 '청수관 자동차극장'은 사전 신청을 받아 차량 50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200여명이 참여하게 된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야외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외부음향과 관람석(50석)을 별도 준비할 예정이다.

10월 23일 상영작은 하정우, 배두나 주연의 한국영화 '터널'(12세 관람가)이며, 24일 상영작은 미국 애니메이션 영화인 '코코'(전체 관람가)로 깊어가는 가을밤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한 영화여행의 시간이 될 전망이다.

수련관은 자동차 극장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산군청소년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접수를 진행하며,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발열체크 및 손 소독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속에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수경 청소년수련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위축된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잠시나마 문화생활을 즐기고 가족과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며 "수련관도 다양하고 안전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내 청소년을 중심으로 공연, 경연, 전시, 놀이체험 등 문화체험이 펼쳐지는 상설 문화공간의 의미로 연6회 이상 진행되는 사업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체험용 공예키트를 전달하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3회 운영했으며, 이번 '청수관 자동차 극장' 외에도 연말에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동아리 페스티벌이 계획돼 있다.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오주영 대전협회장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에 당선…"재정자립 이바지"
  2. [문화] 신간소개 '그날 세계사 365', '세계는 넓고 갈곳은 많다'
  3. [영상]대전하나시티즌 이적생들의 지옥훈련! 이게 그 말로만 듣던 그 소문의 뜀박질?
  4. 대전하나시티즌 오는 2월 28일 부천서 개막전, 2021시즌 K2리그 일정 발표
  5. 대전교육청 22일 고등학교 학교 배정 발표
  1. [기고]연말정산 꼼꼼히 준비해 두둑히 챙기세요
  2. 경기도 시장군수 협의회, 2차 재난기본소득 관련 성명서 발표
  3. 대전 서구 용문 1.2.3구역 6월 분양 예정… 분양가는?
  4. '벌써 74일째'… 코레일네트웍스 노조 총파업 여전
  5. 세종시 고분양가 부추긴 '깜깜이 심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