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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할인 품목. |
25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농공상기업 제품의 판매 활성화, 인지도 제고 및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산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의 소비 촉진 일환으로 기획했다.
네이버쇼핑(shopping.naver.com)과 우체국쇼핑(mall.epost.go.kr)에선 다음 달 14일까지 21일간, SSG닷컴(www.ssg.com)과 오아시스마켓(www.oasis.co.kr)은 2월 5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최대 15%), 포인트 적립(최대 10%) 등을 제공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하여 만든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전용판매관인 용산역 '찬들마루'에서도 25일부터 2월 14일까지 21일간 유동인구가 증가하는 설을 전후하여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시 보냉가방, 마스크 등 기념품을 증정하며 농공상기업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농식품부 노수현 식품산업정책관은 "이번 행사가 국산 농산물로 만든 우수한 가공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공상기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농공상기업이 더욱 성장·발전해 국산 농산물의 활용도를 높여 농업·농촌의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제품개발 및 판로확대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종=오주영 기자 ojy8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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