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주은행이 23일 창립53주년 기념 경품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왼쪽 송종욱 광주은행장./광주은행 제공 |
지난 9월 24일부터 53일간 진행한 '볼수록 매력있어'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신용카드, 예·적금, 대출, 외화예·적금, 펀드, ISA 등 총 14종의 금융상품에 가입 시 가입상품의 종류에 따라 메달 1개씩을 제공하고, 획득한 메달 개수로 금메달·은메달·동메달로 구분 추첨해 광주글로벌모터스(GGM) '캐스퍼'와 김치냉장고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총 3만8272명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광주글로벌모터스(GGM) '캐스퍼',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김치냉장고를 전달했다. 이외에 상품 선착순 가입에 따라 비대면 문화 확산 트렌드를 반영한 쿠팡이츠 상품권 및 wavve(웨이브) 이용권 등 생활밀접쿠폰을 2만명에게 제공했다.
1등에 당첨된 고객은 "광주은행을 믿고 오랫동안 거래하며 함께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전국 최초 노사 상생 '광주형 일자리' 모델로 탄생한 광주글로벌모터스(GGM)의 신차 '캐스퍼'를 뜻깊은 선물로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지금처럼 변함없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며, 지역민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지역 대표은행으로 자리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창립 53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늘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 향토은행으로서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의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밀착경영과 포용금융을 중심으로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강성대 기자 ks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강성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