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오른쪽 네 번째)이 12일 도시공원 물놀이장 개장에 앞서 오정근린공원 물놀이장 현장을 방문해 점검하고 있다.사진제공은 대전 대덕구 |
구는 12일부터 8월 17일까지 어린이 물놀이장을 구내에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여름 물놀이장은 ▲대청공원(미호동 57-1) ▲산호빛 체육공원(석봉동 780) ▲송촌어린이공원(송촌동 475-1) ▲송촌체육공원(법동 67-7) ▲석봉어린이공원(석봉동 415-31) ▲범샛골어린이공원(법동 286) ▲오정근린공원(대오길 21) 등 7곳이다.
특히 새롭게 조성된 오정근린공원 물놀이장을 처음 개장함에 따라 보다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는 수경시설 점검과 정비 등을 마치고 물놀이 사고를 대비한 안전관리요원을 전담 배치해 구민들의 물놀이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모든 물놀이시설은 수질정화장치와 오존살균기를 함께 가동하고 꾸준하고 엄격한 수질검사를 진행하는 등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우천 시에는 운영이 중단된다. 아울러 매주 월요일은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물놀이시설 점검과 용수 교체를 위해 정기 휴무를 갖는다.
이상문 기자 ubot135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