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여름… 반값의 유혹

반갑다 여름… 반값의 유혹

지역百 '확 당긴' 여름상품 특가전

  • 승인 2015-05-21 14:44
  • 신문게재 2015-05-22 18면
  • 박수영 기자박수영 기자
지역 백화점업계가 길어진 여름 공략에 나섰다. 이상 기온 영향으로 전년에 비해 앞당겨진 여름상품의 판매 개시에 따라 계절적 매출 특수를 누리겠다는 전략이다.

스포츠·언더웨어·명품 브랜드 초여름 상품전

▲갤러리아타임월드 5월 멋스러운 맛으로의 초대 '푸드 페스티벌'=갤러리아 타임월드는 최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건강한 음식을 맛보고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강진맥우는 한약재가 들어간 발효 막걸리를 먹여 키워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웰빙한우로 22일 단하루 특가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파프리카 정상가대비 50% 할인 및 영광굴비, 참외, 올리브오일, 계란 등 식품관 인기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특가전 행사도 이날 단하루 펼쳐진다. 이와함께 언양불고기 특집전이 펼쳐져, 언양불고기 정상가대비 40%, 족발 정상가대비 30% 할인행사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포시포크 삼겹살, 한맘포크 목살, 돌섬포크 삼겸살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층별 행사장에서는 초여름 상품전이 열린다. 8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이월대전이 열리고, 5층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가격인하전, 6층 행사장에서는 듀퐁, 닥스, 예작 브랜드가 참여한 셔츠·남방 여름상품전, 7층 행사장에서는 써스데이아일랜드, 지프, 홀하우스 브랜드가 참여한 유니캐주얼 초여름 이월상품전과 게스, CK진 여름 티셔츠 대전이 진행된다. 1층 랜드마크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봄·여름 이월 기획상품 대전이 열린다.

1층 빈폴BRS 이월상품 최대 30~40% 저렴

▲롯데백화점 대전점 '쿨 서머 패션 페스티벌'=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은 스포츠 웨어&슈즈 여름상품전, 여성패션 초여름 스타일 제안행사 등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K-SWISS, 엠리밋, 르까프, 카파, 크록스, 프로스펙스 등 유명 스포츠브랜드들이 참여하여 여름 준비를 위한 '스포츠 웨어&슈즈 여름상품전'을 펼친다. 이와함께 캐주얼의류 브랜드들이 반바지, 스커트, 티셔츠 등 여름시즌 쿨 아이템을 선보이는 'Cool 패션 페스티벌'도 펼쳐진다.

1층 행사장에서는 '빈폴BRS & 무자크 Cool 특집'행사가 열려, 특가상품으로 무자크 티셔츠를 5000원에, 바지와 스커트를 각 1만5000원에 판매하고, 빈폴BRS 이월상품을 30~40% 할인해 판매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여성패션 초여름 스타일 제안전'이 마련돼 블라우스, 원피스 등 여름 인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다. 프리밸런스 재킷과 블라우스를 각 5만원에, 가나스포르띠바 바지를 7만원에, 최복호 티셔츠를 3만원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1층에서는 코치 30~50% 가격인하 행사와 MCM 30%시즌오프 행사가 펼쳐진다.

세이투 1층 엘칸토 균일가 대전 5만원대 선봬

▲백화점세이 'SUMMER 실속쇼핑 기획전'=백화점 세이는 여름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SUMMER 실속쇼핑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세이투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세이 단독으로 테이트·TBJ 여름특가전이 진행된다. 테이트 카라 반팔티, 라운드티 각 1만원, 반바지 2만9000원, TBJ 라운드 티셔츠 5000원, 반바지 1만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세이투 1층 행사장에서는 엘칸토 균일가 대전이 진행돼 신사화, 숙녀화 각 5만9000원에 선보이며,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케네스레이디·리스트·GGPX 여름 이월상품 최대 50~70% 특가전이 진행된다. 케네스레이디 블라우스 3만9000원~5만9000원, 리스트 블라우스 2만9000원~3만9000원, GGPX 원피스 1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본관 6층에서는 22일부터 24일까지 백화점세이와 함께하는 어뜰리에 드 망고&원동최 웨딩 페스티벌이 진행돼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동안 계약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계약금 10%할인, 웨딩드레스 무료피팅권, 가족촬영권 증정(50만원 상당 16R 액자), 아뜰리에 드 망고 & 원동최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해수부 논란 충청권서 李대통령 與 지지율 동반하락 직격탄
  2. "이번엔 될까"… 대전교도소 이전 예타 통과 추진
  3. 이재명 정부, 1차 지명 장관 후보 11명… 충청은 사실상 ‘0명’
  4. 미카 129호 어떻게 되나… 코레일 '철도기념물 지정' 예정
  5. 이장우 시장 "바이오 창업-멘토링, 투자 시스템 중요"
  1. [맛있는 여행] 77-그 섬에 가면…보령시 원산도
  2. [세상속으로]민생회복지원금이 왜?
  3. 아시아 축제 컨퍼런스 성료...태국 푸켓서 한국 축제 위상 확인
  4. 27일부터 대전시 123번 버스 신설
  5. 전국 고교생 웹소설 공모전… 슈퍼 루키 찾아라!

헤드라인 뉴스


전국민 민생쿠폰, 대전시 부담 800억… 지자체 부담 우려

전국민 민생쿠폰, 대전시 부담 800억… 지자체 부담 우려

이재명 정부의 전 국민 대상 민생회복 소비쿠폰 발행을 앞두고 충청권 행정당국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다. 대전시를 비롯한 대부분의 지자체의 재정 상황이 녹록지 않은 상황에 민생 쿠폰에 투입될 수백억 원의 예산까지 떠안게 되면서다. 일부 지역에서는 정부가 사업비 비율을 감당해달라는 의견까지 나오면서 조만간 전국 시도차원에서의 의견 전달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24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민생 지원금인 '민생 회복 소비 쿠폰' 사업의 세부적인 방안 논의를 통해 조만간 각 지자체에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국무회의에서 통과된 추가 경..

민주당 충청 국회의원 전원, ‘행정수도 건립 특별조치법’ 발의
민주당 충청 국회의원 전원, ‘행정수도 건립 특별조치법’ 발의

더불어민주당 충청권 국회의원들이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 추진 논란 속에 행정수도를 제대로 완성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른바, ‘행정수도 완성법안’을 발의했다. 국회의사당 분원이나 대통령 제2 집무실 등 부분 이전이 아니라 ‘완전 이전’과 함께 제2차 공공기관 이전까지 보장하는 내용을 담은 법을 제정해 체계적으로 행정수도를 완성하겠다는 의지다. 그러나 이재명 대통령의 공약 중 하나인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과 관련해선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는 등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과 세종, 충남·북 국회의원 일동(18명)은 24일 성명..

李, 행정수도 완성 역행 논란에도 “해수부 연내 이전 검토 지시”
李, 행정수도 완성 역행 논란에도 “해수부 연내 이전 검토 지시”

이재명 대통령인 ‘행정수도 완성’ 역행 논란에도 24일 "해양수산부를 올해 안에 부산으로 이전하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전날 부산 북구갑 전재수 국회의원을 해수부 장관 후보로 지명한 데 이어 구체적인 시기까지 언급하면서 해수부 이전이 속도를 내는 분위기다. 대통령실 핵심 관계자는 이날 기자들을 만난 자리에서 "오늘(24일) 국무회의에서 대통령이 (강도형 해수부 장관에게) 12월 안에 해수부 이전이 가능한지 검토해보라는 언급을 했다"고 전했다. 또 "절차가 어떤지, 이런 것을 보고했는데, 실용을 중시하는 이 대통령은 '12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가수 김연자, 김소연 대전경찰청 홍보대사 위촉 가수 김연자, 김소연 대전경찰청 홍보대사 위촉

  • 집중호우 대비 수난구조…‘훈련도 실전같이’ 집중호우 대비 수난구조…‘훈련도 실전같이’

  • 성숙한 소비문화 정착을 위한 대전소비자의 날 성숙한 소비문화 정착을 위한 대전소비자의 날

  • 이장우 대전시장, 민선8기 3주년 브리핑 이장우 대전시장, 민선8기 3주년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