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토요애 쇼핑몰 연말 감사이벤트<제공=의령군> |
이 기간 동안 의령군에서 생산된 신선 농산물과 대표 상품이 할인된다. 애호박, 양상추를 비롯해 쌀, 망개떡, 요거트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다.
행사 상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요애 공식 쇼핑몰 공지사항과 팝업에서 확인 가능하다.
의령=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토요애 쇼핑몰 연말 감사이벤트<제공=의령군>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대전 유성구 정책 분석을 위해 지역 대학생들이 머리를 맞댔다. 14일 유성구에 따르면 12일 유성구청에서 데이터를 활용해 지역 현안을 분석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데이터 기반 문제해결단'의 연구 보고회를 개최했다. 데이터 기반 문제해결단은 KAIST와 국립한밭대 학생 2개 팀으로 구성됐다. 앞서 6개월간 팀별 멘토 교수의 지도를 받아 데이터 분석과 정책 대안 제시 활동을 이어왔다. 보고회에서 KAIST '얼른타보슈' 팀은 축제·유동량·소비 등 데이터를 융합·분석해 축제가 지역 상권에 미치는 효과에 대해 발표했다. 분석 결과, 과..
#1. 중대재해처벌법(이하 중처법)이 시행 3년차에 접어들었지만,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에 대한 경영책임자의 법적 의무 범위가 여전히 모호해 산업현장에서 혼란을 키우고 있다. 최근 금융위원회가 중대재해 발생 기업에 대해 대출 제한, 신용등급 하락 등 금융 제재를 가하겠다고 밝히면서 기업들의 불안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2. 지난 8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노란봉투법(노조법 2·3조 개정안) 역시 대표적인 기업 규제 법안으로 꼽힌다. 사용자의 범위가 명확치 않은 데다, 경영상 의사결정이 근로조건에 영향을 미쳐 쟁의행위 대상이 될 수..
실시간 뉴스
3분전
괴산 하반기 환경개선부담금 2453건 부과5분전
서천, 제1회 해양레저페스타 개최7분전
서천, 비인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행안부 공모 선정8분전
단양군 자율방범연합대, 적성체육공원서 체육대회 열려10분전
서천, 세 자녀 이상 가정 대학생에 생활지원금 지원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