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덕대 K-모델과 학생들이 7월 26~27일 보령 머드축제에서 '대전빵차 시즌2' 전국투어에 참여해 대전0시축제와 학과를 알렸다. /대덕대 제공 |
대전시는 보령 머드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대전 대표 상품인 '꿈돌이 라면'과 성심당 등 지역 유명 빵, 꿈씨패밀리 굿즈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대전 0시축제를 홍보했다. 이번 투어는 기존 행사 중 가장 화려한 구성으로 진행됐다.
대전·충청권 유일의 모델학과인 대덕대 K-모델과 학생들은 재능기부 형태로 직접 현장 홍보에 나서며 대전시 소셜미디어 기자단과 글로벌 서포터즈, 대전 홍보대사 등과 함께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계한 입체적 홍보 활동을 펼쳤다.
행사에 참여한 한 외국인 관광객은 "SNS에서 본 꿈돌이 굿즈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받을 수 있어 반가웠고, 지역 대학생들이 생동감 있게 홍보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황선주 학과장은 "주말임에도 학과와 지역 축제를 알리기 위해 헌신한 학생들이 대견하다"며 "K-모델과는 8월 8일부터 열리는 대전 0시축제에도 패션쇼로 참여해 중부권 최고의 모델학과로서 위상을 알리고, 지역사회와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고미선 기자 misunyd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