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속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시간에 실시되며 4개 팀 20여명의 단속반과 동사무소 직원들이 합동으로 참여한다.
단속반은 규격봉투 미사용, 재활용품을 분류하지 않은 쓰레기를 집중단속하며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생활 및 음식물쓰레기와 일몰 전 배출, 대형 폐기물스티커 미부착 등을 지도해 불법배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계획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6·3 대선 공식선거 운동 둘째 날, 홍준표 지지모임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김현철 ‘김영삼대통령기념재단’ 이사장은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홍준표 지지모임은 '홍사모'와 '홍사랑', '국민통합찐홍', ‘홍준표캠프SNS팀’ 등의 회원들은 13일 여의도 민주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 기구에 의해 탄핵당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아직도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당이 정상적인 당인가"라며 이재명 후보 지지대열에 합류했다. 이들은 "김문수 후보가 선출된 뒤 국민의힘이 보여준 단일화 파행은 그간 대한민국의 앞날을 걱..
대전에서는 해마다 1600마리 이상의 유기동물이 발생한다. 이들 중 3분의 1 가량은 동물보호센터에서 기약 없는 기다림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센터에서 이름 없이 번호로만 불리며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유기견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된다는 것'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들이 하루빨리 새로운 이름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기사에 담아봤다. 다음은 챗GPT에게 '주인에게 버림받아 거리를 떠돌다 구해져 동물보호소에 입소하게 된 강아지의 사연 글을 작성해줘'라고 요청한 결과로 작성된 글이다. 이 글은 누군가의 반려동물이자 가족이었던..
실시간 뉴스
1시간전
충주 이종배 의원, 명문장수기업 대상 업종 확대법 대표발의1시간전
충주교육지원청, '찾아가는 1-DAY 꿈틀진로캠프' 본격 운영1시간전
강동대,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사업 발대식 개최1시간전
극동대 호텔외식조리학과, 서울월드푸드올림픽 다수 수상1시간전
건보공단 충주지사, 장기요양 정보공유협의회 개최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