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홍보·마케팅은 그동안 마케팅 역량을 키울 기회가 부족했던 완제품 위주의 입주기업들의 우수 제품을 지자체나 기관, 단체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프로젝트다.
충남테크노파크는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제품을 지자체나 기관, 단체 등에 소개하고, 현장에서 1대1 매칭 및 판매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로 연결시킨다는 계획이다.
관 홍보·마케팅 참여 기업들과 제품은 글로벌토크 16개국 양방향 통역기 G-Say, 시광 고효율 LED 램프, 정형테크 척추 재활 운동기구, 토비코 김치유산균 비타민, 한백시스템 횡단보도 안전지킴이 아이세이프 등이다.
장원철 원장은 “관 홍보·마케팅은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관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실적이고 실행 가능한 마케팅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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