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백화점 대전점, 4층 VIP Bar |
기존에 운영 중인 MVG(Most Valuable Guest) 제도와 VIP 제도는 연간 이용실적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새롭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년을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이번엔 새롭게 도입된 단기 우수고객 케어 제도는 3개월 간(6일 이상 방문고객 중) 구매 금액이 150만원이면 충족된다. 선정된 해당 월부터 3개월 동안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VIP 진입 장벽을 낮추고 서비스 할인 혜택을 늘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분석된다.
대전점은 지난해 4월 MVG 제도보다 문턱을 낮춘 VIP 제도를 만들고 VIP 전용 라운지인 VIP Bra를 4층 휴게공간 맞은편에 오픈했다. 단기 VIP 고객에게는 원두커피, 주스와 같은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테이크아웃 할 수 있고 동반 1인을 포함해 매월 10회 이용할 수 있다.
영업시간 내 무료주차 3시간, 롯데카드 결제 시 상시 5% 할인 등과 같은 혜택을 준다.
남승우 롯데백화점 대전점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VIP 문턱을 낮췄다. 대전점을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