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언택트 시대 ‘홈트레이닝’ 소비 열풍 주도

롯데백화점 대전점, 언택트 시대 ‘홈트레이닝’ 소비 열풍 주도

작년 9월 선보인 ‘뮬라웨어’ 매장 기존대비 30% 이상 매출 증가
‘리조트 피트니스(Fitness)&리조트 랩(Lab)’ 신규 오픈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 승인 2021-01-12 15:38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롯데-1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맞춰 소비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홈쿡을 비롯해 홈술, 홈트레이닝 등 집과 관련된 다양한 신조어가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홈코노미(Home+Economy)가 유통가를 점령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이러한 소비패턴을 겨냥해 지난해 9월 '뮬라웨어 시그니처 스토어'를 선보였다. 홈트레이닝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해 백화점 최초 뮬라웨어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성 의류와 더불어 남성 라인을 대폭 확대, 피트니스 용품과 기구, 체험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기존 매장 대비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2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오는 17일까지 뮬라웨어 매장 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리스와 레깅스, 플레어 팬츠 등 편안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롯데백화점 대전점 4층에서는 운동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더 멋진 삶의 변화를 추구하는 브랜드인 '리조트 피트니스(Fitness) & 리조트 랩(Lab)' 신규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리조트 피트니스'는 프라이빗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운동능력을 고려한 1대1 맞춤 PT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원권별 구매고객 대상으로 젝시믹스 패딩·매트·가방·보틀·에어프라이어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리조트 랩'은 젝시믹스 애슬레져룩 패션 공간을 구성하고 음양오행 철학을 요가에 접목해 재해석한 프로그램인 '오행체 요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이랜드에 2-1승, 리그 4연승
  2. 이민성, 선수들 경기에 임하는 자세가 좋았다
  3. 리그 단독 1위 시티즌, 성적+흥행 두마리 토끼 잡았다
  4. 한화이글스 타선 침체 속 투수진 '고전분투'
  5. 이민성 감독, 이랜드전 전반에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
  1. 새총리 후보자에 김부겸…충청권 반색
  2. [한성일이 만난 사람]정효선 (주)삼이씨앤지(삼일 리드텍) 대표이사 회장
  3. [전문인칼럼]이제는 '물류'에 집중할 때다
  4. [오늘과 내일] 나는 잘하고 있습니다
  5. 정부세종청사, 나라꽃동산에 교육체험용 10대 유실수 식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