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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시청 |
이번 조치는 민원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민들의 제안과 디지털 민원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의 불편 사례를 청취, 보다 효율적인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보령시는 온라인 설문조사와 더불어 민원실 내 '시민생각함'을 설치, 직접 방문하는 시민들의 의견 또한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있다. 시민들은 설문지를 작성하여 제출함으로써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이번 의견 수렴은 민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디지털 민원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문제점 및 개선 방안에 대한 시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강춘아 열린민원과장은 "이번 시민 의견 수렴을 통해 시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민원 서비스 개선 방안을 도출할 것"이라며"수렴된 의견들을 꼼꼼히 검토하여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 시민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신뢰받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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