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러커스 더 스쿨 포스터<제공=함안군> |
이번 작품은 영국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문화상품의 감독이자 연출가인 이준상 감독의 최신작으로, 함안에서 지방 첫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
공연은 웹툰 속 무술특성화학교를 배경으로 활기 넘치는 학생들의 코믹한 학교생활을 그린다.
언어의 장벽 없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외국인을 포함한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청소년들의 학업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 학교 폭력 예방과 같은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초·중·고교 선생님들이 추천하는 공연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관객이 공연 중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호응할 수 있는 체험형 연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무대 경험을 제공한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러커스 더 스쿨'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열정, 그리고 진로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교육적 가치도 높은 작품"이라며 "청소년뿐 아니라 전 연령층이 함께 웃고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2만 원이며, 문화사랑 유료회원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함안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함안=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